[PSP]탄환논파 : 희망과 절망의 교고생 (ダンガンロンパ ! : 希望の学園と絶望の高校生) 프롤로그

악의대부의 게임이야기

반응형

 

 

 

 

 

호오, 이번에는 새롭게 하고 있는 탄환론파 이하 단간론파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소개 및 간단하게 스토리 번역을 해볼까 해서 포스팅하네요. 여담이지만, ㅜ_ㅜ 추천 해주시는 분들 정말 고맙습니다!!

 

 

 

 

 


 

 

 

??? : 저 거대한 학원은 부회의 한복판의 일등지에 높이 세워져 있다

??? : 마치 … 거기가 세계의 중심이라고 하는 것 처럼 …

??? : 『사립 희망봉학원』…

??? : 여러가지 분야의 초 일류 고교생을 모아, 육성해 나가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정부공인의 초특권적인 학원 …

??? : 이 학원을 졸업하면, 인생에 있어서 성공한 것과 똑같다 … 라고도 말해지고 있다.

??? : 몇백년의 역사를 가진, 명계에 유명한 인사를 배출 해낸 전설의 학원 이라고도 한다 …

??? : 나라의 미래를 짊어질 '희망'을 육성 해내는 일을 목적으로 하는, 정말로 '희망의 학원'이라고 부르기에, 어울리는 장소다.

 

 

 

??? : 이런 학원의 입학자격은 2가지 …

??? : "현역의 고교생이여야 된다" "각 분야에 있어서 초 일류 여야 된다"

??? : 신입생의 모집 같은건 하지 않고, 학원측에 스카우트 당한 학생들만이 입학을 허락 받는다

??? : 그런, 초(超)가 몇 개나 붙을 정도로, 초(超) 대단한 학원의 교문의 앞에 …

 

 

 

??? : 나는 서있다 …

나에기 마코토 : 먼저 정통적으로 자기소개 부터 해야 한다고 생각해 … 내 이름은 "나에기 마토코"야.

 

 

 

나에기 마코토 : 외견은, 보이는 그대로, 어찌 할수도 없을 정도로 평범한 보통의 고교생 …

나에기 마코토 : 속안에 든 것도 똑같다 …

나에기 마코토 : 성격도 특기도 성적도, 그렇다 할 특징은 없다.

나에기 마코토 : 특별한 취미나 취향이 있는 것도 아니고, 뮤턴트 처럼, 불빛을 내는 것도 아니다 …

나에기 마코토 :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이나, 좋아하는 만화, 좋아하는 음악, 좋아하는 영화를 알고 싶다면 …

나에기 마코토 : 랭킹방송이라도 보면 1발이다. 그 1위에 있는 녀석이 大低そうだから

나에기 마코토 : "왕도"라는 말만 들어도 맨말로 도망 가는, 정말로, 평범 중의 평범 … 

나에기 마코토 : … 그것이 나다

나에기 마코토 : 최근에, 자기소개라는 오서독스 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은 예라고 생각한다 …

나에기 마코토 : 뭐, 유일한 장점은 …

나에기 마코토 : 사람 보다 조금 긍정적인 면 정도 일 까나 …

나에기 마코토 : 그런 평범한 나는, 지금 …

나에기 마코토 : 희망봉학원이라고 불리는 평범하지 않은 학원의 앞에 서있기는 하지만 …

나에기 마코토 : 정말로 … 굉장한 곳에 와버렸구나 … 나 같은 녀석이 … 이런 학교에 다녀도 되는 걸까?

나에기 마코토 : 생각 했던 대로, 나는, 이 학원의 압도적인 존재감에 감탄하고 있었다.

나에기 마코토 : 그래도, 내가 이러고 있는 것도 무리가 아니다.  그렇다는 것을 알아 달라고 하기 위해서 라고 한다면 …

나에기 마코토 : 먼저, 어제 저녁의 "사전준비"의 일을 설명 해주는 편이 좋겠지

 

 

나에기 마코토 : 희망봉학원에 선택당하는 학생들은, 정말로, 여러 분야의 초 일류 학생들 뿐으로 …

나에기 마코토 : 그 선택 멤버에 대해서는, 인터넷 게시판에, 전용 스레가 세워질 정도의 화두가 된다

나에기 마코토 : 나는 사전준비 겸, 그것을 엿보게 되었다 …

나에기 마코토 : 거기에는, 어느 사람이나 평균치로 부터 크게 벗어난 "초고교급"의 명단만으로 나열 되어 있었다.

 

 

 

나에기 마코토 : 예를 들면 "초고교급의 아이돌" 로서, 희망봉학원에 입학 하는 것은…

나에기 마코토 : 국민적 아이돌 그룹의 센터 마이크로서, 활동하는 화제의 여자 고교생 아이돌 이라던가 …

 

 

 

 

나에기 마코토 : "초고교급의 야구선수"로서 입학 하는 것은 …

나에기 마코토 : 고교야구대회의 우승팀의 에이스로서 4번 타자 프로도 주목하고 있는 인재 라던가 …

 

 

 

나에기 마코토 : "초고교급의 갸루"로서 입학하는 것은 …

나에기 마코토 : 걸계의 패션 잡지에서 표지를 장식하고 있는 인기 모델로, 여자 고교생들의 카리스마적 존재 …

 

 

 

나에기 마코토 : 붙혀서 "초교고급의 폭주족"라는 걸로 입학 하는 녀석도 있으며 …

나에기 마코토 : 무섭게도, 일본최대의 폭주족의 대장으로, 전국의 양키들로 부터 존경과 두려움을 한몸에 받는 남자라고 한다 …

나에기 마코토 : 밖에도, 초고교급의 격투가나, 초고교급의 상속자, 초고교급의 수영선수에, 초고교급의 동인작가

나에기 마코토 : 초고교급의 프로그래머, 초고교급의 겜블러, 초고교급의 풍기위원, 초교고급의 점술사, 등등 …

나에기 마코토 : 거기에는, 자신의 무력함을 통감 시키는 엄청난 멤버들 뿐이였다 …

나에기 마코토 : 예를 들자면, 사자의 무리에 잘못 섞여 들어 가버린 삼색 고양이의 기분 …

나에기 마코토 : … 그래도, 조금 걸리는 일도 있었다.

나에기 마코토 : 아무리 검색해봐도, 정보가 뜨지 않는 신입생이 몇 명정도 있는 모양이다 …

나에기 마코토 : 몇 명인가 … 그 안에 1명은, 대단한 능력도 없는 나라서 괜찮지만 …

나에기 마코토 : 그럼, 정보가 뜨지 않는 다른 신입생이란?

나에기 마코토 : 나랑 같이, 그렇다 할 실적이 없는 사람이 있다는 건가? …

나에기 마코토 : … 라고, 생각하니 조금이지만 용기가 생겼다. 정말 나지만 서도 한심하기 짝이 없는 성격이다

나에기 마코토 : 뭐, 그것은 그렇다고 치고, 문제인 것은 …

나에기 마코토 : 그런 "초고교급"이라는 멤버 중에, 어째서 평범한 고교생인 내가 선택 되었냐는 것이다.

나에기 마코토 : 그 이유는 …

나에기 마코토 : 희망봉 학원으로 부터 보내져 온, 이 입학통지를 보면 일목요연이다.

 

 

 

나에기 마코토 : 『이번에, 우리 학교에서는 평범한 학생들 중에, 추첨에 의하여 1명을 선출 하였습니다』

나에기 마코토 : 결과, 당첨된 당신을 "초고교급의 행운"으로서, 저희들의 학교에 불러들이게 되었습니다』

나에기 마코토 : 그러니까, 내가 선택 받게 된 것은, 그저 운빨이라는 것이다. 여기에 명시 되어 있기도 하고 …

나에기 마코토 : 원래 라면, 사양하는 편이 좋았을 지도 모르지만 …

나에기 마코토 : 그래도, "졸업하면 성공을 손에 넣은 것과 같다" 라는 이야기를 들은 뒤에는, 사양 같은걸 할 수 있을 턱이 없다.

 

 

나에기 마코토 : 그렇다고 하지만, 이렇게 실제로 학교를 눈 앞에 두고 있자고 하니 …

나에기 마코토 : 역시 여기는 나에게 어울리지 않는 다는 포기감을 느끼게 해주기도 하고 …

나에기 마코토 : … 그래도, 언제까지고 교문 앞에 죽치고 있을수는 없는 노릇이지 …

나에기 마코토 : 중얼중얼 혼잣말을 중얼대면서, 나는 손에 있는 입학통지서에 시선을 떨구 었다.

나에기 마코토 : 거기에는 "신입생은 8시에 현관에 집합"의 문자

나에기 마코토 : 집합시간까지, 아직 시간이 있지만 서도 …

나에기 마코토 : 슬슬 … 가볼까 …

나에기 마코토 : 응! … 가보자고 …! !

나에기 마코토 : 겨우 첫등교라고 생각 되지 않을 정도의 과장된 결의를 굳게 가다듬고

나에기 마코토 : 나는, 현관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나에기 마코토 : 집합장소의 현관은 여기구나, 아직 아무도 없는 것 같지만 …

나에기 마코토 : 현관의 시계를 바라보니, 시간은 7시 10분을 가르키고 있었다.

나에기 마코토 : 집합 시간은 8시니까 … 아직 50분 전이다

나에기 마코토 : 아무도 없는 것이 당연한 걸까 …

나에기 마코토 : 긴장해서 … 너무 빨리 온걸까 …

나에기 마코토 : 집합시간까지 여유도 있겠다, 여기서 계속해서 그냥 기다리는 것도 …

나에기 마코토 : 그래, 먼저 학원의 안을 돌아 다녀 볼까, 긴장을 풀 겸

나에기 마코토 : 나라도, 이제부터 이 학원의 학생이니까, 문제는 … 없겠지?

나에기 마코토 : 조금 정도의 시간죽이기다 …

나에기 마코토 : 그 정도의 가벼운 기분으로, 나는 희망봉 학원에, 최초의 한 걸음을 내딛었다.

나에기 마코토 : 새로운 학원생활의 시작이 되는 희망에 가득찬 한 걸음 …

나에기 마코토 : … 그럴 예정이였다.

나에기 마코토 : 엣!?

나에기 마코토 : 그렇지만, 그 한걸음을 내딛는 동시에 …

나에기 마코토 : 나의 시계는, 빙글빙글, 비틀어지기 시작했다

나에기 마코토 : 이윽고, 세계는 녹아내리는 엿처럼 끈적끈적하게 녹아내려, 섞이기 시작한다 …

나에기 마코토 : 빙글빙글빙글빙글빙글, 끈적끈적끈적끈적끈적끈적하게 된다 …

나에기 마코토 : 그리고 그 뒤에는 …

나에기 마코토 : 그냥 어두워졌다

나에기 마코토 : 그것이 시작되어 …

나에기 마코토 : 그리고, 일상이 끝나고 …

나에기 마코토 : 이 시점으로 … 나는 의식을 잃지 않았어도 좋았을 지도 모른다 …

나에기 마코토 : 내가 희망봉 학원에 오게 된 것은, "초고교급의 행운" 같은 것이 아니라 …

나에기 마코토 : "초고교급의 불행" 이였다는 것이다 …

 

 

나에기 마코토 : .......................응?

 

 

 

나에기 마코토 : 어 … 라 …? 여, 여기는 … ?

나에기 마코토 : 나는 단단한 책상 위에서 눈을 떳다.

나에기 마코토 : 몸이 이상하게 나른하다 …

나에기 마코토 : 분명히, 지루한 수업중에는, 조는 일도 있는 나지만 서도 …

나에기 마코토 : 그래도 … 지금은 어째서 책상 위에서 자고 있는 걸까?

나에기 마코토 : 거기에, 애초에 본 기억이 없는 교실 …

나에기 마코토 : 어 … 떻게 된거야 … ?

 

<희망봉 학원에 어서 오세요 … 먼저, 간단한 조작설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날로그 패드로, 화면상의 조준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조준에 반응이 있을 때에, ○ 버튼을 눌러서 조작하면, 그 대상을 조사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방향키, L 버튼, R 버튼 으로, 시점을 조작 할 수 있습니다. 먼저, 교실의 가운데를 조사해 주세요.>

 

 

 

시계는 … 어느새 8시를 가르키고 있다

내가 현관을 들어 왔을 때가 7시 10분 정도 였으니 … 그때부터 1시간 가까이 흘렀다는 걸까 …

 

 

 

이건 … 감시카메라 일까? 최근은 뒤숭숭하기도 하고 … 수상한 사람이 침입하지 않도록 설치 한 것 일지도

 

 

 

방금 전까지 내가 엎드려 잤던 책상 … 지저분한 자국이 확실하게 남아 있다. 나중에 닦아 놓지 않으면 … 그리고, 그 책상의 위에는 … 입학 … 안내 … ?

싸구려 팜플렛 … 거기에다 직접 손으로 썼기도 하고 …

「새로운 학기가 시작 되었습니다 … 심기일전, 이제부터는 이 학원이 너희들의 새로운 세계가 된다인가 …

뭐야, 이거 … 누군가의 나쁜 장난 인건가?

 

 

 

텔레비가 있다 … 정부공인의 학원 이라서 교실에 테리비 정도는 있어도 이상하지는 않지만 …

 

 

뭐, 뭐야 … 이건 … ?

원래의 교실이라면 창문이 있어야 할 장소 …

하지만, 거기에는 … 철판 같은 것이 붙어 있었다.

주먹으로 두드려 봤더니 …

「쾅 쾅」

역시 철판 … 이구나

더군다나, 꽤나 단단단하고 두꺼운 모양이야 …

아니, 두껍다고 하기 보다는 … 애초에, 어째서 철판이?

에 - 어디보자, 이 상황으로 본다면 …

긴장으로 현관에서 쓰러진 나를 누군가가 교실까지 옮겨 줬다 … 라던가?

그렇다고 한다면, 이 교실은 …

희망봉 학원의 … 교실이라는 것이 되는 구나.

하지만 … 그렇다고는 하지만 …

… 이상하다. 엄청나게 수상하다.

창문에 붙어 있는 철판 … 마치 감옥같은 압박감 …

의미불명에 … 이해불능 …

일단은 … 한번 더 현관으로 돌아 가볼까 …

집합시간도 지나갔고, 다른 신입생이 기다리고 있을지도 몰라 …

 

X버튼을 누르게 되면, 방으로 부터 나가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뭔가, … 복도에서 조차 불길하구나 …

더욱더 의미불명이다 …

본격적으로 이해불능이다 …

일단은 … 현관으로 가자 …

아날로그 패드로, 복도를 이동 할 수 있습니다.

X버튼을 누르면서 이동하면, 뛰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복도에서는 △버튼으로, 이런식으로 지도를 볼 수 있습니다.

한번 더 △버튼을 누르면, 지도가 사라지게 됩니다. 편리하죠!

 


 

다음 포스팅에 계속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