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소개』Carnival Phantasm (카니발 판타즘)【2011】

악의대부의 게임이야기

반응형

 

 

 

- 카니발 판타즘 (Carnival Phantasm) -

 

 

 

 

스토리

 

요 최근에 페이트 제로를 보고 나서, 옛날 생각에 페이트를 다시 감상하고, 다시 플레이 해보고, 하던 중에 '카니발 판타즘'이라는 타입문 팬 서비스 OVA가 있다는 사실에 보게 된 애니메이션.

'진월담 월희' '가월십야' '멜티 블러드'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페이트 할로우 아타락시아'에 나오는 등장인물들로 구성 되어, 평범한 일상과 코믹을 자아내 팬들로 하여금 미소를 짓게 하는 내용이다. 결론은 타입문 페스티벌이라고 봐도 좋다.

월희와 페이트의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를 담아 내여 재미를 덧붙혔지만, 반대로 두 작품을 접하지 않은 사람이라면, 조금 내용 이해가 어려울 지도 모르겠다. 게임을 포함하여서 말이다.

필자는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와 할로우 아타락시아는 클리어 했다만, 월희 같은 경우엔 '알퀘이드' 루트 밖에 클리어 하지 못해서 자세한 내용은 잘 모른다 ㅜ_ㅜ 덕분에 카니발 판타즘에서 나오는 월희 편에서의 등장 인물은 알퀘이드, 시키, 아키하, 코하쿠, 히스이, 시엘 정도 밖에 알 수가 없었지만, 토오노 시키는 정말 에미야 시로 보다 몇배 더한 할렘일 지도 ...

 

 

 

- 강화한 버서커에 의해 보구로서 전락한 랜서....ㅜ_ㅜ -

 

 

 

-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의 원작 게임에 나오는 스탯 현황 -

 

 


 

○ 등장 인물 소개

 

 

 

 

 - 이름 : 토오노 시키

 - 성우 : 노지마 켄지

 - 등장 : 월희

 

원래는 나나야가의 장남이였지만, 토오노가에 양자로 들어오게 된다. 사고 이후 '직사의 마안'이라는 죽음의 선을 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게 된다. 하지만, 어릴 적 아오자키 아오코라는 마법사를 만나 마안살의 안경을 받게 되고, 그 후 평범하게 지내온 시키였지만, 마을을 돌아 다니는 알퀘이드를 보고 살인 충동을 느껴 17등분으로 해체 하게 되고, 그 후 알퀘이드와 함께 흡혈귀들의 싸움에 발을 담게 된다.

 

 

 - 이름 : 에미야 시로

 - 성우 : 스기야마 노리아키

 - 등장 :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10년 전 4차 성배 전쟁에 의해 양친을 잃게 되고 겨우 목숨을 건지게 되었지만, 자신을 구해준 에미야 키리츠구의 양자로 들어가게 된다. 언제나 정의의 사자를 뒤쫓고 있으며, 서번트 세이버의 마스터이기도 하다. 자신의 안위 보다 남의 안위를 걱정하는 것이 장점이기도 할 수 있지만, 단점이라고도 할 수 있다. 특기 마술은 투영으로, 검에 대한 무기만큼은 진짜에도 뒤지지 않을 정도로 복제를 해낼 수 있다. 체술로는 궁술도 특기

 

 

 - 이름 : 알퀘이드 브륜스터드

 - 성우 : 유즈키 료카

 - 등장 : 월희

 

월희의 메인 히로인, 흡혈귀 중에 가장 고귀한 혈족인 진조 중 진조의 공주라고 불리우는 흡혈귀, 자신을 살해한 토오노 시키에게 방패가 되라고 할 것을 명령하게 되고, 이후 토오노 시키와 함께 사도라고 불리우는 진조가 죄를 저질러 발생한 흡혈귀를 제거 한다. 그러는 도중 점점 토오노 시키에게 마음을 열기 시작한다. 흡혈 충동을 느끼면 눈이 충혈 되며, 흡혈귀로써 각성을 시작한다.

 

 

 

 

 - 이름 : 세이버

 - 성우 : 카와스미 아야코

 - 등장 :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세이버 클래스의 서번트, 에미야 시로가 랜서에게 살해 당하기 직전에 소환되어 에미야 시로와 함께 성배 전쟁을 해쳐 나가게 된다. 그녀의 진명은 아르토리아, 아서왕 보구로는 엑스 칼리버와 그 엑스 칼리버의 칼집을 가지고 있다. 버서커와의 싸움에서는 에미야가 자신의 잃어 버린 검인 칼리번을 투영하여 버서커를 한번에 7번 죽음을 선사할 정도로 굉장한 검사이다. 식사를 좋아하며, 항상 배고파 하는 코믹 이미지도 원작에서 몇 번 나온 적이 있다. 충성심이 깊어서 룰 브레이커에게도 몇일 동안 거부 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 이름 : 세이버 오르타 (흑화 세이버)

 - 성우 : 카와스미 아야코

 - 등장 :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에미야 시로의 서번트 세이버가 흑화 된 모습, 즉, 헤븐스 필 루트에서 성배(앙그라 마이뉴)에 의해 오염된 모습의 세이버가 바로 세이버 오르타이다. 이런 모습에도 불구 하고, 시로에게 자신을 구원 해주길 바라고 있었다. 원작에서는 결국 에미야 시로와 라이더의 협공으로 인해 소멸 하게 된다. 성배 (앙그라 마이뉴)의 무한한 마력을 바탕으로 인해 에미야 시로에게 소환 되었을 때나, 토오사카 린과 계약을 했을 때와는 차원이 다른 강함을 보여준다.

 

 

 - 이름 : 시엘 에레이시아

 - 성우 : 사쿠마 쿠미

 - 등장 : 월희

 

시키의 학교 선배로서 등장하지만, 원래는 성당교회 소속으로 '대행자'이기도 하다. 로어를 쫓아 시키가 다니는 학교에 잠입하여 선배로서 행동하게 되지만, 어느 샌가 시키에게 관심을 가지게 된다. 로어가 환생했던 몸이기에 불사의 몸을 가지고 있다. 알퀘이드에게 한번 패배 한적이 있기 때문에, 알퀘이드와는 상성이 좋지 않다. 마찬가지로 아키하 하고도 상성이 좋지 않은편

 

 

 - 이름 : 토오사카 린

 - 성우 : 우에다 카나

 - 등장 :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에미야 시로와 동급생으로써 학교에선 모범생으로써 행동하고 있지만, 그것은 겉으로만 생색하는 것 뿐, 실제 성격은 과격파이다. 토오사카 가의 당주로써 성배 전쟁에 참가 하게 된다. 그녀의 서번트는 아쳐로써, 무지한 에미야 시로에게 여러가지를 가르쳐 주게 되고, 협력하여 싸우게 된다. 마술사로써 냉정한 판단력을 가지고 있지만, 에미야 시로에게 만큼은 그 냉정한 판단을 흐트리게 된다.

심각한 기계치지만, 마술에 있어서는 그녀 만큼 박학 다식할 자가 없을 정도 이다. 마토 사쿠라의 친언니이기도 하다.

 

 

 - 이름 : 토오노 아키하

 - 성우 : 히토미

 - 등장 : 월희

 

시키의 피가 다른 여동생으로, 현재는 토오노가의 당주이다. 시키를 언제나 생각하고, 걱정 해주지만, 그것이 오히려 속박이 된다. 토오노가의 당주 답게, 그녀 역시 특이 체질이 나타나게 된다. 피가 다른 오빠이지만, 어릴적 자신의 친 오빠에게 살해당할 뻔 한 자신 대신 목숨을 바쳐 구해준 시키에게 감사함을 가지고 있지만, 당주로써 위엄과 냉정함을 지키고 있다.

 

 

 - 이름 : 마토 사쿠라

 - 성우 : 시타야 노리코

 - 등장 :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마토 신지의 피가 이어지지 않은 여동생이자 마토가의 차녀, 실제로는 토오사카 가의 차녀이지만, 마토 가에서 마술사의 명맥을 이어나가기 위해 토오사카 가에서 양자로서 입양하게 된다. 그 후 혹독한 대우를 당하며, 점점 음침한 성격으로 바뀌게 되지만, 에미야 시로를 만나고 난 뒤로 부터, 밝은 모습을 보여주게 된다. 하지만, 성배 전쟁이 시작 된 후, 다시 음침하고 침울한 모습으로 돌아가게 된다. 토오사카에 뒤지지 않는 마력을 가지고 있으며, 라이더의 마스터이다. 헤븐스 필에서는 세이버 오르타, 버서커 또 한 서번트로서 지니게 된다.

 

 

 - 이름 : 이리야스필 폰 아인츠베른

 - 성우 : 카도와키 마이

 - 등장 :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버서커의 마스터로, 역대 최강의 마스터라고 칭해지고 있는 말그대로의 최강의 마스터, 하지만 아인츠 베른가에서 준비한 성배의 그릇으로써, 그저 호문쿨루스에 불과 하지만, 인간과 같은 감정과 아픔을 지닐 수 있다. 이리야는 조금 특별 하게도 보통의 호문쿨루스와는 다르게 아이리스필 폰 아인츠베른과 에미야 키리츠구 사이에서 낳은 아이로, 에미야 시로의 누나 뻘인 셈이다. 하지만, 에미야 시로에게 오빠라고 부른다.

 

 

 - 이름 : 코토미네 키레

 - 성우 : 나카타 죠지

 - 등장 :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성당교회 소속으로써, 후유키시에서 벌어지는 성배 전쟁의 감독관으로 파견 되어 있다. 4차 성배 전쟁에서는 서번트 어쌔씬의 마스터 였지만, 토오사카의 아버지 토오사카 토키오미를 배신하고, 그의 서번트인 아쳐(길가메쉬)의 마스터가 되었다. 그 후 숙명인 키리츠구와의 마지막 전투에서 패배해 살해 당하게 되지만, 성배인 '앙그라마이뉴'로 인해 살아 있는 형태로 존재 하게 된다. 5차 성배 전쟁에서는 겉으로는 감독관인척 하지만, '앙그라 마이뉴'에 대한 욕망으로 인해 에미야 시로를 공격하게 된다.

 

 

 - 이름 : 아쳐 (에미야 시로)

 - 성우 : 스와베 쥰이치

 - 등장 :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토오사카 린이 소환한 서번트, 토오사카가 에미야 시로를 살려준 보석을 영매로 소환 되게 된다. 즉, 아쳐의 진명은 영령 에미야, 에미야 시로가 늘 꿈꾸던 영웅이 되었을 때의 모습이다. 하지만 그는 삐뚤어진 모습을 보여주지만, 때때로 상냥함을 보여주기도 한다. 자신이 꿈꿔왔던 영웅에 대한 안일함에 대한 후회감으로 인해 에미야 시로를 죽이려 한다. 주 무기로 간장 막야를 사용하며, 투영이 주 마술이다. 궁술 실력도 뛰어나며, 검술도 뛰어나다. 보구로는 '무한의 검제'라는 고유 결계가 있다.

 

 

 - 이름 : 랜서 (쿠훌린)

 - 성우 : 칸나 노부토시

 - 등장 :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원래는 바젯트의 서번트지만, 코토미네에게 마스터가 살해 당한 후 코토미네에게 어쩔 수 없이 따르게 된다. 기사도를 중요시 하며, 진명으로는 '아일랜드의 빛의 왕자 쿠훌린'으로 불리게 된다. 개를 싫어 하며, 무기로는 게이볼그라는 붉은 창을 사용한다. 1:1 승부에서는 최강이라고도 할 수 있는 기술을 선보이며, 전투 이탈 능력 만큼은 다른 서번트보다 확실히 뛰어나다. 영웅인 만큼 여자를 좋아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 이름 : 라이더 (메두사)

 - 성우 : 아사카와 유우

 - 등장 :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기병 클래스의 서번트, 마토 사쿠라의 서번트이지만, 사쿠라가 성배 전쟁에 참가 의사를 보이지 않자, 마토 신지에게 마도서의 형태로 령주를 양보하게 된다.

마토 신지에게 억지로 명령을 받들지만, 실제로는 사쿠라 만을 생각한다. 사쿠라에게 위협이 된다고 생각하면, 에미야 시로도 살해 하려는 행동을 보여주기도 하는 라이더, 묘하게 자전거에 집착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마안의 소유자로써, 그 눈을 바라보면, 누구나 할 것 없이 몸이 마비 되며, 보구로써 펠레로폰이라는 천마를 보유 하고 있다.

 

 

 - 이름 : 캐스터 (메디아)

 - 성우 : 타나카 아츠코

 - 등장 :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마술사 클래스의 서번트, 자신의 본래 서번트를 자신의 손으로 살해하고, 마력이 다해 죽어 가려는 찰나, 쿠즈키 소이치로를 만나게 되고, 그와 계약하게 된다. 진명은 메디아로써, 항상 배신 당해 왔던 과거에 비해 자신을 받아 들여 주는 자신의 마스터 쿠즈키 소이치로에게 반해 그를 따르게 된다. 마법에 가까운 신대의 마술을 고속영창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보구로써 계약을 파기하는 룰 브레이커를 소지 하고 있다.

 

 

 - 이름 : 버서커 (헤라클레스)

 - 등장 :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이리야의 서번트로, 광전사 클래스의 서번트 진명은 반신반인인 헤라클레스이며, 성배전쟁 역대 최강이라고 일컬을 수 있을 정도로 강하다. 복수의 클래스를 소화 할 수 있을 정도로 강하지만, 버서커로 소환 되어 광화 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기술을 사용 할 수 없다. 무기 조차 평범한 돌대검을 사용하고 있다. 이성은 잃고 있지만, 이리야를 지켜야 된다는 마음만은 강하게 가지고 있다 

 

 

 - 이름 : 어쌔신 (사사키 코지로)

 - 성우 : 미키 신이치로

 - 등장 :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암살자 클래스의 서번트, 마스터는 같은 서번트인 캐스터 이지만, 류도사의 산문에서 벗어 날 수는 없다. 그렇기에 류도사에 둥지를 틀고 있는 캐스터를 지키는 문지기 역활을 하고 있다. 진명은 사사키 코지로, 실제로 존재 했는지는 불명이지만, 무사시의 라이벌이라고도 불리는 검사, 긴 장도를 사용하며, 날으는 제비를 베어 떨어뜨리는 기술 '츠바메가에시'를 사용한다

 

 

 - 이름 : 아쳐 (길가메쉬)

 - 성우 : 세키 토모카즈

 - 등장 :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4차 성배전쟁의 코토미네 키레의 서번트, 궁병의 클래스이며, 진명은 메소포타미아 문명의 최초의 왕 길가메쉬, 그는 게이트 오브 바빌론 (왕의 재보)라는 기술로 세계에 존재하는 모든 보구를 가지고 있다. 그 역시 반신반인으로, 모든 것을 가지고 있지만, 현세의 인간들을 마음에 들어 하지 않는다. 4차 성배전쟁에서 성배를 뒤집어 쓰면서, 5차 성배 전쟁에서도 현세가 가능하게 되었으며, 4차 성배 전쟁에서의 인연으로 세이버에게 집착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에미야 시로와 아쳐 (에미야 시로)의 투영마술에는 취약한 듯 하다

 

 

 


 

캐릭터.. 너무 많군요.. 팔이 아픕니다...-ㅅ-;;

월희 쪽은 제가 잘 몰라서, 대충.. 페이트 쪽으로 캐릭터 소개를 했습니다..흐뉴흐뉴

아, 참고로 PSP 수리 했습니다, 내부 액정 파손 1005번대 3만원에 수리 해주시더군요^^, 조만간 중단했던, 커프스 오브 쉐도우 북스였나? 그거 공략 마저 할 거구욤.. PS3를 구입했는데 -ㅅ-;

가족에게 TV를 점거 당해서 현재 손도 못대고 있네요.. 모니터를 살려니 돈 아까브서...흑흑.. 이상 잡담이였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