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소년기) - 첫번째 이야기 -

악의대부의 게임이야기

반응형

그동안, 많이 버려 두었던, 드래곤볼을 다시 포스팅 합니다. 크리링은 석상이 된 이후에... 활약이 없기에..
잠시 두고, 드디어 주인공인 손오공의 일대기를 포스팅하게 되네요 ^^


 

뭐, 처음 등장 했을 때는 손오공의 출생에 대한 걸, 거의 언급 하지 않았기에...
후에 손오공의 출생을 알게 되었을 때는 크나큰 충격이였다는...
이러쿵.. 저러쿵...

손오공의 본명은 '카카로트' 지구인이 아니라 혹성 베지타의 소수민족이며 전투민족인 '사이어인'이다.
최하급 전사인 버독의 차남이며, 아기일때 전투력이 극히 낮아, 전투력이 낮은 지구에 보내지게 된다.
그 후 무천도사의 제자인 손오반에게 발견되어, 길러지게 되지만, 처음 성격은 난폭하여,
손오반을 당혹스럽게 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손오공을 메고 산을 오르던 중, 실수로 손오공이 절벽으로
낙하하여 머리를 심하게 부딪혀 죽을 고비를 넘기게 되지만, 그 후에 성격이 온순하게 변하여 손오반을
할아버지로 모시게 살게 된다. 하지만, 사이어인의 특수 능력인 '오자루 (거대 원숭이)'화로 인해
손오반을 밟아 죽이게 되고, 자신이 죽였다는 것을 모르는 채 파오즈산 깊숙한 곳에서 혼자 살아가고 있었다.
그렇게 생활 하던 중.. 드래곤볼을 찾아 나선 브루마와 만나게 되는데....

손오공 : 자 덤벼라!! 내가 상대 해주마!!

손오반 할아버지 이후 처음으로 사람을 만나는 손오공..
자동차에 타고 있던 부르마를 괴물이라고 생각하고, 공격을 하게 된다.


부르마는 순간적으로 손오공을 향해 총을 쏘게 되고...
하지만, 혼자 살며 심신을 단련 시킨 손오공에겐 총알은 먹히지 않는다..-ㅅ-
이어 부르마는 손오공과 대화를 시도 하게 되고..

손오공 : 뭔가 나와 다르잖아 , 비실비실 약해 보이잖아!

태어나서 '여자'를 처음 만나는 손오공.
부르마에게 드래곤볼에 대한 것을 듣게 되고, 손오공이 가지고 있는
할아버지의 유품인 사성구를 보여달라고 하게 된다.

손오공 : 아!! 하 할아버지야!! 너도 두개나 들고 있는 거야!!

부르마는 자신 혼자 드래곤볼을 찾아 나서는 것이 위험천만하기에
총을 맞아도 아무런 이상 없는 손오공과 동행 하기를 권유 하게 된다.
애초에 손오공이 가지고 있는 드래곤볼을 원했던 이유도 있다.

부르마 : 이건 어때? 조금 정도라면 만져봐도 괜찮아 ♥

미인계로 손오공을 유혹하려는 부르마 였지만....
여자라는 존재를 처음 보는 손오공은 그 의도를 파악하지 못했다.
(부르마... 쉽구나...............-_-?)

손오공 : 나 오공이야 손오공!

그리고 드디어 통성명을 하게 되는 부르마와 손오공..
손오공이 가지고 있는 사성구를 잠시 빌려준다는 명목하에 손오공과 파티(?)를 결성하게 된다.


그리고 같이 동행하기로 하자 말자, 부르마는 익룡에게 납치 될뻔 하지만
손오공에게 구해지게 되고.. 이윽고 날이 어두워 지자, 캡슐 하우스에서
하루를 보내게 되는 손오공과 부르마
뜻하지 않는 해프닝이 여러차례 일어난다..

손오공 : 내 나이 말야? 14살이야

뜻하지 않게 부르마의 목욕하는 것을 엿보게(?) 된 손오공..
부르마는 자신보다 키가 작은 손오공이 자신보다 연하라고 생각하였지만, 혹시나
나이를 물어보게 된다. 참고로 이때 부르마 나이 16살...
손오공 보다 연상... 그것도 한참..
(손오공.. 숫자를 셀 줄 몰라서 이때는 14살이라고 하지만, 실제 나이는 11살 이였습니다.)

그리고 밤을 지내게 되고.. 손오공은 할아버지의 ..... ㅂㅇ 베게가 그리워..
부르마의 가랑이 사이에 누워보지만, 느낌이 이상하여 속옷을 벗겨(?) 보고 깜짝 놀라게 됩니다....
(............. 자료 사진은 심의(?)상 첨부하지 않습니다. 쿨럭)


그리고 아침 운동을 하기 위해 바위를 부수던 손오공은 바위 같은 등껍질을 가진
바다 거북과 만나게 됩니다.

바다 거북 : 하아 하아 아----- 놀랬다------
손오공 : 저녀석 저....저....정말로 거북이가 되어 버렸어!!

(부르마의 준비가 늦어져서, 손오공이 부르마에게 거북이가 된다고 말하고 나온 상태라...)
바다 거북은 소풍을 왔다가 길을 잃게 되었다고 말하게 되고,
손오공에게 바다로 데리고 가 달라는 부탁을 하게 됩니다. 착한 손오공은 흔쾌히 허락하게 됩니다.

  
도중에 도적을 만나지만, 필살 가위 바위 보 권법으로 이를 물리치게 되고,
무사히 바다 거북을 해변으로 보내게 됩니다.
바다 거북은 은혜를 갚는 다며, 조금 기다려 달라고 말하게 되고...
얼마 후 무천도사와 함께 나타나게 됩니다. 그리고 손오공은 바다 거북을 도와준 은혜로
근두운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부르마는 무천도사의 목에 걸려 있는 드래곤볼을 발견하고..
무천도사에게 달라고 요구 하지만, 에로 영감(?)이였던 무천도사는 부르마에게
팬티를 보여줄 것을 요청합니다. 부르마는 잠시 머뭇 거리지만 흔쾌히 승낙을 하게 되지만....
아침에 손오공이 자신이 자는 사이 팬티를 벗겼다는 것도 모른채... 스커트를 들쳐숴 보여주게 됩니다..
자신의 모든(?) 것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르마 : 이거말야!!!!!!!!!!!!!!!!!
손오공 : 응. 내가 했어

뒤늦게 깨달은 부르마...............
악의가 전혀 없는 손오공. 순진무구 합니다.
그리고 5번째 드래곤볼을 얻기 위해 한 마을로 향하게 됩니다.


마을로 향한 부르마와 손오공이 였지만, 마을 사람의 기습으로 인해 도끼 세례를 받는 손오공.
이유인 즉, 마을에 오룡이라는 나쁜 놈이 나타나 매번 여자를 요구 하기 때문에
곤란하다고 말을 하게 됩니다. 부르마는 그 문제를 해결해주는 댓가로 드래곤볼을 요구하게 됩니다.
그리고 오룡을 불러내기 위해 손오공은 여장을 하게 되고...

부르마 : 작전대로 하는거야!!
손오공 : 귀찮아.. 한방으로 끝내 버리면 좋을텐데

작전대로 오룡이 나타나게 되고, 손오공은 변장을 풀게 됩니다.
그러자 우룡은 다른 모습으로 변신을 하게 되고..

오룡 : 네녀석 바보와 뭐가 다르냐!? 이길 수가 없잖아!! 네녀석 죽는다구!!
손오공 : 알았어 알았으니까 빨리 승부를 내자구!

오룡은 또다른 모습으로 변신을 하게 되고..

오룡 : 하하하핫!!! 이 강한 우룡님이 도망칠리가 없잖아!!
방금 전은 잠시 급한 용무가 있었을 뿐이야!!

하지만 오룡은 손오공을 공격하지는 않고 매번 변신을 바꾸기만 하는데..
결국 오룡은 궁지에 몰리게 되고, 미사일로 변신해 도망을 치게 되지만,
손오공의 근두운은... 미사일 보다 빠르다...

손오공 : 네녀석이였어--------오룡은!!
오룡 : 네...네녀석이야 말로 도대체 뭐하는 녀석이야......!?

그렇게 하여 오룡의 정체는 변신만 할 줄 아는 별 볼일이 없는 음흉한 돼지(?)에
지나지 않았던 것이다. 그리하여 오룡에게 잡혀갔던 여자들은 무사히(?) 풀려나게 되고,
부르마와 손오공은 약속대로 5번째 드래곤볼을 손에 넣게 된다. 그리고 다음 드래곤볼을 찾아 나서는데,
두번 다시 오룡에게 나쁜짓을 하지 못하게 하기 위해 오룡도 데리고 떠나는 부르마..
그리고 도착한 사막..

오룡 : 그러고 보니 나도 배고파~~~
손오공 : 뭔가 먹을 것좀 찾아 올께

그렇게 사막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고 있을 때.
사막의 도적 야무챠와 푸알이 나타나게 된다. 그리고 손오공 앞에 나타나 강도짓을 일삼으려고 하는데..
야무챠는 손오공이 가지고 있는 여의봉을 보고, 손오공에게 할아버지에 대해 말해 달라고 한다.

손오공 : 할아버지의 이름 말야? 할아버지는 손오반이야!

그리고 야무챠의 맹공격이 시작 되는데..

야무챠의 낭아 풍풍권이 작렬하게 되고...

손오공도 이에 지지 않고, 묵찌빠 권법을 구사 하는데...

이에 야무챠도 전력으로 덤비려고 하지만, 부르마와 눈이 마주치게 되고..
야무챠의 약점은... 여자에게 약하다는 것....
결국 꼬리를 말고 잠시 후퇴하는 야무챠..

야무챠 : 아 알겠냐!! 반드시 캡슐은 가져 갈테니까!!
손오공 : 얼레......
오룡 : 뭐.. 뭐야!? 어떻게 된거야!?

그리고 밤이 되자, 임시 거처(?)를 세워두고 휴식을 취하는 일행..

오룡 : 그런데 말야.. 너희들 왜 여행같은걸 하는거야?  어째서 일부러 무서운 후라이팬 산 같은 곳에 가는거야
손오공 : 드래곤볼이 있어

드래곤볼에 대해 말해주는 손오공

오룡 : 그래? 그래서 필사적으로 후라이팬 산에 가려고 하는 거구나... 보트에서 보고 있는 레이더로
드래곤볼이 있는 장소를 알 수 있는 거구나?
손오공 : 응 그런것 같아

그렇게 이야기를 나누는 것을 푸알과 야무챠는 엿듣게 되고, 드래곤볼을 강탈 하기 위해 작전을 세우게 된다.
한편 오룡 역시 손오공을 재우고 부르마에게 야한(?)짓을 하기 위해 손오공을 수면제로 재우게 되는데..
이에 야무챠는 몰래 침투할 장소를 찾다가, 샤워를 하는 부르마를 보게 되고,.
푸알은 오룡을 유인하기 위해 손오공으로 변신한다. 이에 놀란 오룡은 급히 부르마로 변신하여 손오공을 유인하게 되는데..
결국... Fail이라는 것이다..

손오공 : 안녕!
오룡 : 뭐가 안녕이야! 나는 전혀 자지 못했어!

그 이후 오룡은 불안해서 불침번을 서게 되었던 것이였다..
그리고 다시 이동을 시작하는 부르마 일행이였지만, 야무챠의 공격으로 인해 이동수단이 파괴 되고,.

손오공 : 어제는 배가 고팠을 뿐이야!! 지금은 배부르다구!!!


한방 먹여주는 손오공............ 야무챠의 강냉이를 털어버린다..

오룡 : 어이----굉장하구나 너!!! 엄청나게 강하구나!! 다시 봤어!!

결국 작전상 후퇴를 하게 되는 야무챠............
손오공 일행은 다시 한번 목적지인 후라이팬 산으로 향하게 되는데....

다음에 계속...

역시 주인공이라 그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굉장히 길어질듯한 예감 ㅋㅋㅋㅋㅋ 꾸준히 업로드 합니다 ㅋ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