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 5단 승단 심사... 맞나?

악의대부의 게임이야기

반응형

요번에 친구놈 태권도 5단 승단 심사를 보러 간다고 해서, 따라 가게 되었습니다.ㅋㅋㅋ
친해진지는 2년 남짓 되어서, 주변 친구들 말로는 태권도 발차기가 일품(?) 이라는 소문을
들었기에, 실제로 어느 정도 인가 확인을 할겸 따라 가게 되었죠.
그래서 친구놈 차례..(맨 끝 앞.... 차례.. 3시간을 기다렸습죠...)가 오자 말자 폰으로 촬영한 동영상 입니다^^



폰이 구려서......-ㅅ-.. 품세심사를 촬영한 거입니다.
(맞나?.. 제가 원래 태권도에는 무지 하답니다....ㅜ_ㅜ)

아, 어제 토요일에 있었던 동의대학교에서 심사가 있었습니다.
참고로, 말거는 사람은..... 제 친구고, 병X같이 웃는 자식이 저입니다 -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개인 주특기 발차기 라던가?... 저 놈이 선보인게...뭐더라?-ㅅ-;;ㅋㅋ
어쨋든 처음에는 착지가 안전했지만, 두번째는 Fail.... 후에 물어보니.. 다리에 힘이 풀렸었다는..핑계를 쿨럭...-ㅅ-ㅋㅋ



마지막으로, 겨루기 입니다.ㅋㅋ 청색 보호대를 착용한 녀석이 제 친구입니다..
동영상 초반대에는 조금 밀리는 듯.. 등을 보이며 도망치지만.. 후반에는
관중석의 환호를 받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차기 한방으로 조기 심사 판정

어제 다녀온 동영상.. 그냥 촬영한 김에 이렇게 블로그에도 개시 해봤습니다.
동영상에 저 친구의 얼굴을 모자이크 처리하는 것에 협의를 하고, 올리는 것을 허락 받았지만......
귀차니즘으로 그냥 올렸습니다.. 걸리면..............-ㅅ-...........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