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리 테일] 네크로노미콘 (ネクロノミコン,1994년作) [19禁, 한글화 작업 착수]

악의대부의 게임이야기

반응형


 

번역 하는 것도 시간이 많이 걸리고 하니,
어차피 시간 오래 걸릴거, 게임 한번 분해 해서 한글화 작업 한번 해보자...
라고 생각해서 이리저리 웹서핑으로 알아본 결과......
어렵네요......대충, 헥스를 바꿔가며, 한글로 바꾸는 것 까지는 알겠는데.
대사장으로 폰트 테이블을 열고, MES 파일을 오픈 하면, 어째서 히라가나가 안뜨는 건지..
원본 게임 켜놓고, 대충 감으로 만들고는 있는데,,,, 한번 잘못 건드니.. 게임 중지 -ㅅ-;
사람 열받게 시리...ㅋㅋㅋ 오기가 생겨서 될 때까지 하려고 합니다만, 아무리 검색해도
히라가나가 뜨는 방법을 모르겠군요 .. MES 파일의 압축을 풀어야 된다는데... 솔직히
프로그래밍은 허접하기 때문에 -ㅅ-;; 답답해 죽겠습니다. 아주 그냥... 지나가다가
들리시는 분들 중 해답 방법 아시는 분 계시면.. 가르쳐 주세요ㅜ_ㅜ 히라가나가 뜨면
작업속도가 장난 아니게 빨라 집니다!ㅋㅋㅋㅋㅋ


요건 샘플.........

원래는 '디스크의 종류를 선택 해주세요' 라고 해야 되는데, 빌어먹을 대사량이 넘어가니 실행 후 바로 먹통...
음반도 아니고 음원이라니 정말 발 번역이다 ㅋㅋㅋ 윗 사진도 어차피.. 히라가나 없이 대충 때려 맞춰서 억지로 집어
넣은 것에 불과 하다... 저 '음원의 종류를 선택 하세요' 이 글자 하나 박아 넣는데, 정말 오랜 시간 잡아 먹었다 ...-ㅅ-
어찌 되었든, 내가 바쁘긴 하지만, 한번 집착을 시작 했으니, 밥도 안먹고 한번 도전 해볼란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