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용과 같이 극 공략 - 제 8장 책략

악의대부의 게임이야기

반응형

■ 니시키야마의 회상


드디어 동생의 수술비 3천만엔을 준비했지만, 마츠시게와의 대화로 이상한 것을 눈치채고, 도박을 좋아하는

의사 히요시 선생에게 속았다는 것을 알게된 니시키야마는, 그저 분노와 슬픔이 몰아치게 된다.



■ 키류의 시점

미즈키라고 생각한 익사체의 사진을 손에 들고 탐문을 시작하지만, 유력한 정보는 얻지 못했다.

하루카는 미즈키의 행방을 찾기 위해 세레나에서 혼자 뛰쳐나가게 되지만, 수수께끼의 조직에게 잡혀, 키류와 다테에게

구해지게된다. 

세레나에서 변한 모습의 니시키야마와 재회하고, 니시키야마의 지시로 움직이기 시작한 니시키야마 조직원과

신도 코지를 쓰러뜨린 키류. 키류는 경찰이 세레나로 오기 전에 삼도천변으로 몸을 숨기기로 한다.


※ 참고

오랫동안 멈춰져 있던 『어디서든 마지마』의 시스템이 다시 이용가능해진다.

투기장의 선수들이 강해서, 이길 수 없다라고 생각되면 어디서든 마지마의 마지마 고로를 쓰러뜨려서 

능력강화 · 체력을 중점적으로 레벨업 시키도록 하자.

체력 · 공격력 업을 목표로 올리면 꽤나 강해지게 된다.

이 장에서 『도지마의 용』 스타일의 사기 기술 【호랑이 떨구기】를 배울 수 있다!




■ 플레이 영상




◎ 서부 공원으로 가라


8장 시작을 하게 되면, 주변 거리에 사람들에게 말풍선이 떠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말을 걸어보면, 서부공원에서 큰 폭발이 일어났다고 하게 된다. 

서부공원으로 가면, 폭발 사고의 원인과, 하루카의 납치 이벤트를 보게 된다.


◎ 아동공원에서 블루 Z와 조우


이벤트 후 아동공원으로 이동하도록 하자

카무로쵸에는 빨간색, 파란색, 흰색의 3개조의 갱이 지배하고 있다. 

일단 스토리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아동공원 → 챔피언 거리 → 데보라 순으로 진행을 해야 한다.

거리 사람들에게 말을 걸면 다음 목적지에 대한 힌트를 말해준다.


먼저, 아동공원에 가서 , 블루 Z의 3명과 배틀이 시작된다.

스턴건을 장비하고 있는 아오타는 체력 게이지가 반으로 줄어들게 되면 푸른 히트로 쉬기 시작하므로,

불한당 스타일의 초 스타일의 극을 사용하자.


◎ 챔피언 거리에서 화이트 엣지와 조우


아동 공원에서 블루 Z와 배틀 후에 챔피언 거리에 화이트 엣지가 있다는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챔피언 거리에 가면, 통로를 막고 있는 흰색의 갱이 있으므로 말을 걸도록 하자.

말을 걸면, 이벤트 후, 시라키 유지와 화이트 엣지 6명과 배틀이 시작된다. 

적들의 배트를 빼앗아 사용하던가, 주변의 무기를 주워서 사용하면 쉽게 격파 가능하다.

시라키 유지는 체력 게이지가 반이 되면 황색 히트로 쉬므로, 파괴자 스타일의 초 스타일의 극을 사용하도록 하자.


◎ 데보라에서 블러디 아이와 조우



① 시라키 유지를 쓰러 트린 뒤, 블러디 아이가 하루카를 납치에 관련있다는 것에 대해 듣게 되고, 다테에게

연락이 오며, 극장 앞 광장에 있는 클럽 『데보라』로 가자


② 데보라 내에서, 계단 위로 올라가 2층의 문을 열고 들어가자 말자, 있는 갱에게 말을 걸도록 하자.

블러디 아이 1명과 배틀이 시작된다. 제일 안쪽 바닥에 터프네스 ZZ가 떨어져 있다.


③ 블러디 아이 1명을 쓰러뜨리고 난 뒤, 다시 밖으로 나가 1층의 댄스 플로워로 가도록 하자.

댄스 플로워로 가면 아카이 형제가 있는데 근처로 가면 자동으로 이벤트가 발생하게 되고, 아카이 형제와 블러디 아이 6명과의배틀이 시작된다.  

형쪽은 댄서 스타일로 연속적인 공격을 하므로, 테이블 같은 무기를 사용하면 쓰러뜨리기가 쉽다.

동생 쪽은 그렇게 공격을 해오지 않고, 잡기 공격을 자주 시도해온다.


④ 아카이 형제는 동생에게 잡히게 되면, 형과의 합체 기술의 히트액션을 사용해온다.

어느 쪽이든 체력게이지가 2줄이며, 황색에서 오렌지 색이 되면 초 스티일의 극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형은 자주색 히트, 동생은 황색 히트를 두르게 된다.




◎ 삼도천변으로 가자



데보라에서 아카이 형제를 쓰러뜨리고 나면, 이벤트가 발생하게 되고 아카이 형제의 형에게서

사화의 라우카롱에게 사주를 받아 하루카를 납치했다고 한다. 그리고 이미 하루카는 라우카롱 손에 넘어갔다고 한다.

그리고 라우카롱에 대한 회상을 하게 되는 키류

이벤트가 끝나고, 데보라를 조금 벗어나면 다테에게 전화가 걸려오며, 일단 삼도천변에 있는 아지트 앞에서 만나자고 하게 된다.

삼도천변으로 이동하도록 하자.


◎ 삼도천변의 아지트 앞에서 다테와 합류한다.


삼도천변의 아지트 앞에 있는 다테에게 말을 걸도록 하자.

요코하마로 갈 준비가 되어 있으면 『됐습니다』를 선택.

다음 장에서는 계속해서 배틀로 이어지기 때문에 회복 아이템을 미리 준비해 놓는게 좋다.


선택 후, 다시 시마노, 테라다, 라우카롱의 이벤트 후

제 8장이 클리어 되면서, 트로피 『제 8장을 클리어』를 획득 할 수 있게 된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