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용과 같이 극 공략 - 제 7장 용과 잉어

악의대부의 게임이야기

반응형

■니시키야마 회상


카시와기에게 호되게 당한 니시키야마, 거리를 힘없이 걸어가고 있을 때, 시마노가 등장하게 된다.

시마노는 니시키야마의 모습을 보고, 카자마의 악담을 늘어놓게된다. 카자마는 일부러 그런 부하를 니시키야마에게

붙혀주었고, 이는 곳 니시키야마가 손을 씻길 원해서 일부러 카자마가 보냈다는 것. 

그리고, 그 전부가 키류를 위해서 계획된 것이며, 키류가 출소하고 난 뒤에는 더 크게 성장할 것이라며 

뭔가 니시키야마를 부추기는 듯한 언행을 하게 된다. 



■ 키류의 시점


삼도천 꽃장수, 그리고 다테의 부자, 부녀지간의 문제를 해결한 키류.

키류는 다테에게 미즈키와 같은 문신을 가슴에 넣은 여성이 익사체로 발견되었다고 듣게 된다.

미즈키가 새겨넣은 꽃 모양의 문신에는 "가(歌)"라는 문자가 새겨져 있었기에, 마음에 걸리는게 있는

키류는 용신회관을 방문해 정보를 듣기 위해 향하게 된다.


※ 참고 

- 마지마 고로는 서부 공원에서 쉬고 있기 때문에, 어디서든 마지마의 시스템은 발생하지 않는다.

- 이 장에서부터 도박장으로 들어갈 수 있게된다. 도박장으로 들어가기 위해서 최소 10만엔은 필요하기 때문에 돈을 사용해야 한다면 10만에는 남겨놓도록 하자.

- 스토리 중반부터, 하루카와 함께 다닐 수 있다. 이 때 발생하는 "서브 스토리"가 있다.


■ 플레이 영상




◎ 용신회관으로 가라



오프닝 이벤트 후, 귀중품 『미즈키의 사진』을 입수 할 수 있게 된다. 

핑크거리 뒷골목에 있는 용신회관으로 들어서면 이벤트 무비가 시작된다.


◎ 세레나로 가자


우타보리에게 미즈키의 문신에 대한 것을 듣기 위해 우타보리와의 대화 중 

니시키야마에게 전화가 걸려오게 된다. 다음날 밤 10시에 세레나에서 만나자는 니시키야마..

그리고 우타보리는 다시 한번 키류의 등 문신을 새겨준다


◎ 극장 앞 광장에서 아오키의 이야기를 듣는다


① 세레나로 돌아가면, 다시 한번 이벤트 무비가 발생되고, 이 후 하루카가 회중시계를 놓고

세레나를 뛰쳐나가게 된다. 이벤트 무비 후, 다테와 함께 하루카의 행방을 쫓게 된다.

극장 앞 광장에 있는 아오키에게 말을 걸어, 하루카에 대한 정보를 듣도록 하자


② 아오키의 이야기를 듣고, 극장 앞 광장의 클럽 세가로 가도록 하자.

클럽 세가 안의 여고생들의 이야기를 듣도록 하자. 하루카가 어떤 술주정뱅이에게 

시치후쿠 거리 주차장 쪽으로 끌려 갔다는 것을 알 수 있게 된다.


③ 시치후쿠 거리 주차장으로 가면, 주차장 한켠에서 뒹구르고 있는 술주정뱅이가 있다. 말을 걸어서

선택지 "협박한다"를 두번 선택하면, 검은 옷의 남자가 공원으로 끌고 갔다라는 정보를 얻을 수 있다.


④ 카무로쵸에는 공원이 3곳이 있다.

다음 목적지는 서부 공원, 그리고 그 다음은 아동공원이 맵에 표시 되지만, 목적의 인물은 제 3공원에 있다.

무리해서 서부 공원과 아동 공원으로 가도 아무도 없기 때문에, 곧장 제 3공원으로 가도 된다.

제 3공원에 도착하면, 정장의 남자에게 스타더스트로 안내받게 된다.

하루카 구출 이벤트 후, 수수께끼의 조직원 8명과의 배틀이 시작된다. 권총을 장비한 적도 있으므로, 1층에

놓여져 있는 스탠드 마이크나, 테이블 등을 이용해서 공격하면 쉽게 잡을 수 있다.

2층에서는 스테미난 로얄을 입수 할 수 있다.


이벤트 후, 서부 공원에 있는 건물을 아지트로서 사용가능하게 된다.





◎ 모구사에게 복권판매점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다


이 때부터 하루카와 함께 카무로쵸를 돌아다닐 수 있다.


① 서부 공원에서 카무로쵸 거리로 돌아가려고 하면, 모구사가 말을 걸어오게 된다.

이 때 복권 판매점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② 타이헤이거리에 있는 복권 판매점에 가면, 도박장에 들어가려면 10만엔이 필요 하다고 한다.

돈이 모자라다면, 물품 보관함의 열쇠로 입수 할 수 있는 환금 아이템을 에비스야에 매각하여 돈으로 바꾸는 것도 좋다.


③ 도박장으로 들어가, 접수받는 사람에게 말을 걸면, 홀짝 게임을 하게 된다.

하루카의 말대로 돈을 걸게 된다. 하루카는 100%로 적중 시키므로 판돈을 걸 수 있는 만큼 거는 것이 좋다.

단, 주사위꾼 테츠가 한번 자리를 뜬 뒤에 사기를 치므로, 그 때 한번은 판돈을 1점만 걸도록 하자.


④ 사기행위 발각 뒤, 도박장의 경호원 8명과의 배틀이 시작된다. 

이때, 시작되는 배틀은 주변에 무기가 없기 때문에, 고전할수도 있지만, 파괴자의 극 휘두르기로 위기를 모면하도록 하자. 배틀 승리 후, 사례금 10만엔을 받게 되며, 다테에게서 전화가 걸려온다.


◎ 삼도천변으로 가라


삼도천변 (서부 공원)으로 가서, 다테와 만나서 하루카를 맡기도록 하자


◎ 세레나로 가라


① 세레나로 가서, 니시키야마와 만나자

시니키야마와의 이벤트 후, 세레나에 니시키야마 조직원 6명이 쳐들어와 배틀이 시작된다.

파괴자 스타일로, 의자나 테이블을 장비해서 싸우는 것이 편하다.


②세레나에서의 배틀 후 자동으로 이벤트가 발생하게 되고, 세레나 뒷편에서 신도 코지와 

니시키야마 조직원 11명과의 전투가 시작된다


▶ 신도 코지와의 배틀 포인트


- 먼저 니시키야마 조직원을 처리해주도록 하자.

검을 장비하고 있는 조직원이 있으므로 던지기 → 추격으로 빠르게 쓰러뜨려서

적의 검을 빼앗아, 니시키야마 조직원을 한꺼번에 베면 쓰러뜨리기 쉽다


- 신도 코지는 니시키야마 조직원이 장비하고 있는 단도를 주워서, 히트액션을 노리면 쓰러뜨리기 쉽다.

타우리너 등 히트게이지를 회복 할 수 있는 아이템을 대량으로 소지하고 사용하며, 단검을 장비한 뒤

신도 코지에게 다가가 △버튼을 누르면, 히트 액션이 발동하게 된다.


- 서브 스토리 34의 보상으로 받는 『건틀렛』이 있으면, 검이나 단도 종류의 가드가 가능해지므로, 신도 코지의 콤보 공격을 가드가 가능하므로, 러시 스타일로 빠른 공격을 넣어주면, 스웨이에 의한 회피를 하는 동작이 있어도

쉽게 쓰러뜨릴 수 있게 된다.


- 신도 코지의 체력 게이지는 2줄이므로, 황색 게이지에서 오렌지 게이지까지 줄어들면, 자주색 히트로 

휴식을 취하므로, 러시 스타일의 초 스타일의 극을 먹여주도록 하자


배틀 승리 후, 제 7장 용과 잉어가 클리어 되며 트로피 『제 7장 클리어』를 획득 할 수 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