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용과 같이 극 공략 - 제 6장 서브 스토리 및 물품보관함 열쇠 정리

악의대부의 게임이야기

반응형



■ 서브 스토리


◎ No.5 의사의 본분



발생 조건 : 제 6장 개시후

- 경험치 45000


① 공원 앞 거리를 이동하다 보면, 어떤 아이에게서 "꼬르륵"이라는 소리가 들리면서 서브 스토리가 발생한다.

소년에게 말을 걸어, 뭔가 먹을 것을 준다는 내용. 

※ 음식을 주면 된다. 예를 들어 편의점에 파는 도시락이나 스마일 버거에서 파는 햄버거 세트 등. 드럭 아이템은 X


② 조금 시간이 지나면, 소년이 제 3공원으로 이동해 있다. 말을 걸면, 말할 상대가 없어서, 6장에서는 여기까지만 진행이 가능하다. 메인스토리 제 7장의 중반 쯤에, 키류와 하루카가 함께 거리를 걸어다니는 시기가 있다. 그때 제 3공원에 있는 소년에게 말을 걸면 서브스토리가 진행된다.

※ 이 때 다시 소년의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므로, 다시 먹을 것을 구해다 주어야 한다.


③ 타이헤이 거리 서쪽에 『에모토 의원』이 있으므로, 빌딩을 조사해보면 안으로 들어갈 수 있다.

이벤트 후, 알리 형제와의 배틀이 시작된다. 알리 형제를 쓰러뜨리면 서브 스토리가 클리어 되면서 트로피 【결석?】을 획득한다.




◎ No.29 낙서


발생 조건 : 제 6장 개시 후

- 5만엔

- 경험치 30000


① 극장 앞 광장에 있는 간판을 쳐다보고 있는 늙은 점장에게 다가가면 서브 이벤트가 발생한다.

간판에 낙서를 하는 범인을 찾아내 달라는 내용

『어쩔 수 없군....』을 선택하면 서브 스토리가 진행된다.

『다른 사람에게 부탁해봐』를 선택하면 서브 스토리가 일시중단된다.


② 한 번 그 장소를 벗어 났다가, 낙서된 간판 근처로 돌아오면, 낙서를 하고 있는 불만 많은 청년의 이벤트가 발생한다.


③ 불만 많은 청년이 도망친 뒤, 헤이세이거리 서쪽으로 가면, 불만 많은 청년 + 야쿠자 2명과의 배틀이 시작된다.


④ 찻집으로 다시 돌아가, 오가와에게 말을 걸면 서브 스토리가 클리어 된다.






◎ No. 43 도망 야쿠자


발생 조건 : 제 6장 개시 후

- 물품보관함 열쇠 【I5】

- 액서세리 【카리스마 사진】

- 경험치 30000


① 서브 스토리가 발생하는 도망 야쿠자는 나카미치 뒷골목을 계속해서 뺑뺑 돌고 있다.

이 야쿠자를 잡아서 말을 걸면 서브 스토리가 발생한다.


② 말을 걸면 야쿠자와의 강제적 배틀이 시작되므로, 쓰러뜨려주도록 하자. 배틀 후, 선택지가 나오지만, 어떤 것을 선택해도 

상관없다. 물품보관함 열쇠 【I5】를 받게 된다.


③ 타이헤이 거리에 있는 물품 보관함으로 다가가면, 야쿠자 4명과의 배틀이 시작된다.

배틀 후, 키류가 물품 보관함의 I5번을 열어 안의 내용물을 확인하게 되는데, 여기서 카리스마 사진을 입수 할 수 있게 된다.

이벤트 후 서브 스토리가 클리어 된다.






◎ No. 44 수상한 경찰관


발생 조건 : 서브 스토리 43 클리어 후

- 7만엔

- 경험치 35000


① 핑크거리 뒷편을 이동하면, 경찰에게 불려지면서 서브 스토리가 발생한다.

대화의 선택지는 어느 것을 선택해도 상관없다. 뚜껑 열린 아쿠자가 등장하면, 경찰은 도망치게 된다.

『돈을 내지.....』를 선택하면 20만엔을 지불하기 전에, 뚜껑 열린 야쿠자가 등장하게 되므로, 돈을 지불하지 않아도 된다.


② 나카미치 거리 뒷골목에 있는 뚜껑 열린 야쿠자에게 말을 걸도록 하자


③ 나카미치 거리 뒷골목 바로 옆에 경찰관이 있는데, 말을 걸면, 뚜껑 열린 야쿠자와 함께 경찰관과 배틀이 시작된다.

경찰관은 권총을 들고 있지만, 체력이 낮으므로 쉽게 격파할 수 있다. 경찰관을 쓰러뜨리면, 서브 스토리가 클리어 된다.





◎ No. 56 자극을 찾아서


발생 조건 : 제 6장 개시 후 

- 시노하라 신이치가 투기장에 출전한다.

- 경험치 15000


① 센료거리를 이동하다 보면, 험상궂은 남자와 연약한 여자와 말다툼을 하는 서브 스토리가 발생하게 된다.

험상궂은 남자가 파칭코에서 돈을 잃었기때문에, 연약한 여성에게 돈을 뜯어낸다라는 내용

『구해준다』를 선택하면 서브 스토리가 진행된다.

『무시한다』를 선택하면 서브 스토리가 일시중단된다.


② 이벤트 후, 시노하라를 카무로쵸를 관광안내를 하는 것으로 된다.

먼저, 시치후쿠거리 동쪽에 있는 한래로 데리고 가자


③ 다시 이벤트 후, 시치후쿠 거리에 있는 캬바레 주얼로 데리고 가자


④ 이벤트 후, 삼도천변 지하에 있는 투기장으로 데리고 가자

투기장의 이벤트 후, 시노하라에게 말을 걸어 『그래』를 선택하면 배틀이 시작된다. 쓰러뜨리면 서브 스토리가 클리어 되고

이후의 투기장의 높은 랭크에서 시노하라가 출전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 시노하라는 양팔을 높게 올린 자세를 하고 있는 상태일 때, 타격 공격을 하면, 카운터로 잡기를 당하게 된다.

기본적인 펀치에 의한 타격과 뒤잡기 후 던지기, 던진 뒤의 팔간접을 해온다. 키류의 던지기 기술이 꽤나 먹히므로,

던지기 → 추격의 콤보로 데미지를 주는 것이 좋다.




■ 타이헤이 물품 보관함 열쇠



번호

입수 장소 

아이템

용도

I5

서브 스토리 No.43 도중 입수

카리스마 사진

길에서 적들이 더 많이 시비를 걸어온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