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용과 같이 극 공략 - 제 10장 사랑의 형태

악의대부의 게임이야기

반응형

■ 니시키야마의 회상


니시키야마는 이런저런 방법을 전부 동원 했지만, 병약한 여동생은 결국 죽고 만다.

테이블에 놓여진 여동생의 위패를 바라보며, 지금까지 여동생을 위해 참으며 야쿠자 회사를 살려왔지만,

이제 그것도 마음을 의지할 곳을 잊어버린 것이다..

멋대로인 부하 마츠시게를 단도로 찔러 죽이고, 니시키야마는 드디어 변하게 된 것이였다.


사실 이렇게만 두고 보면, 니시키야마가 제일 불쌍



■ 줄거리


사화에게 납치당하여 요코하마로 끌려간 하루카의 구출에 성공하게 된 키류.

고속도로에서는 사화의 추격을 뿌리치고, 키류들은 무사히 카무로쵸로 돌아오게 된다.

도중에, 니시키야마에게 정보가 새고 있다는 신지의 이야기를 듣고, 그 경위를 의심하여, 키류는 삼도천변의

모니터 룸에서 4일전의 영상을 조사해달라고 부탁을 하게 된다.

니시키야마와 내통하고 있던 인물은 다름아닌 레이나 였다는 것을 알게 되고, 그것을 확인하기 위해 세레나로

향하게 된다.


■ 플레이 영상





※ 참고

제 10장에서는 『어디서든 마지마』의 연인랭크를 SSS까지 올릴 수 있게 된다.

능력강화 · 용 『공격속도 · 극』을 습득하면, 드디어 도지마의 용 스타일도 쓸만해지게 된다.


체력이 많은 마지마는, 『코마키류 · 호랑이 떨구기』 + 초 스타일의 극으로 데미지를 주며 간단하게 쓰러뜨릴 수 있게 된다.

서브 스토리도 전부 진행해왔다면, 랭크 A ~ S근처로 능력강화 심, 기, 체는 마스터 가능하게 된다.

마지마로 경험치를 얻는게 쉬워지므로, 스토리 종반까지 전부 강화 시켜놓는 것이 좋다.



◎ 신지와 레이나를 찾아라


테이블 위에 올려져 있는 레이나의 메모를 읽도록 하자. 그 뒤, 다나카 신지에게서 전화가 걸려오면서 

두 사람의 행방을 쫗게 된다.


텐카이치거리로 나가면, 도로에 혈흔이 남아져 있으며, 핏자국을 따라가다 보면, 센료 거리 북쪽으로 이어져있다.

거기에서 니시키야마 조직원이 쓰러져 있으며, 말을 걸면 다나카 신지에 대한 정보를 들을 수 있다.

여기서는 혈흔을 반드시 따라갈 필요는 없고, 다음 목적지 시치후쿠 거리까지 도착하기만 하면 된다.


시치후쿠 거리로 이동하면, 다나카 신지에게 전화가 걸려온다.

신지가 있는 장소는 호텔거리에 있는 철거되고 있는 빌딩이 있는 곳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호텔거리에 있는 철거 빌딩으로 들어가자.

철거 빌딩에서는 롱 배틀로 이어지게 되지만, 입수할 수 있는 회복 아이템의 수가 많으므로,

아무것도 준비하지 않아도 클리어 하는 것에는 어려움이 없다.



◎ 옥상으로 가라


1층

철거 빌딩의 안에 들어가면, 신지에게서 다시 한번 전화가 걸려오게 된다.

세이브를 할 수 있는 장소는 1층까지이므로, 세이브를 하고 싶으면 반드시 여기서 하도록 하자.

여기에는 아무런 아이템을 얻을 수 없으므로, 곧장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으로 가도록 하자


2층

2층으로 올라가면 니시키야마 조직원이 전화로 연락을 하고 있는 컷신이 나온다.

그리고 아라세 카즈토 온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다.

컷 신 이후, 니시키야마 조직원 5명과의 배틀이 된다. 여기서 부터는 롱 배틀이 시작되므로, 세이브가 불가능하다

터프네스 Z 2개를 획득 할 수 있다.


3층 

3층 중앙에 있는 방으로 들어서면, 안도가 방에 들어오면서 문을 잠그고 만다.

안도를 쓰러뜨리면 문을 파괴하고 복도로 나갈 수 있게 된다.

터프네스 엠페러, 터프네스 ZZ, 스테미넌 XX를 획득 할 수 있다.


4층 

기본적으로 니시키야마 조직원을 전멸 시키면 문을 박살내는 컷신이 되며,

중앙의 에어리어의 문이 열리면 먼저 그쪽으로 진행하도록 하자.

권총을 장비하고 있는 적이 몇 몇 등장하므로 주의

터프네스 ZZ, 스테미넌 XX, 스테미넌 로열, 터프네스 인피니티를 획득 할 수 있다.


5층 

5층에서는 중앙의 방을 지나 옥상으로 갈 수 있다.

스테미넌 스파크, 터프네스 ZZ, 스테미넌 X를 획득 할 수 있다.

이중 스테미넌 스파크는 입수 해놓으면 좋다.


옥상

옥상에서는 ○버튼으로 난관을 뛰어 넘으면서 진행하게 된다.

마지막 에어리어에서는 이벤트가 발생하게 되고, 그 후에 아라세 카즈토와 니시키야마 조직원 6명과 배틀이 시작된다.


◆ 아라세 카즈토와의 배틀 포인트




※개인적으로 제일 빡셌던 보스전이였습니다..


기본적으로 러시 스타일로 연속 스웨이를 사용해, 아라세의 권총을 피하면서 아라세의 등뒤로 돌아 들어가

등이나 옆을 펀치 콤보를 먹이는 것만으로도 쉽게 격파 가능하다.

잡기도 먹히므로, 타격 공격을 가드할 경우에는 던지기 → 추격타 콤보를 날리도록 하자


먼저 니시키야마 조직원을 일망타진하도록 하자

방패 대신 사용할만한 환기구가 있으므로, 그 쪽으로 도망쳐서 니시키야마 조직원을 유인하면 쓰러뜨리기 쉽다.

적을 잡아서 에어리어 끝의 난관이 있는 곳에서 히트 액션을 발동 시키면, 적을 옥상에서 던지는 일격으로

니시키야마 조직원을 쓰러뜨릴 수 있다.


아라세의 체력 게이지는 2줄.

황색 게이지에서 오렌지 게이지까지 체력을 깎으면 황색 히트를 두르면서 쉬게 된다.

파괴자 스타일의 초 스타일의 극을 먹이도록 하자.


아라세에게는 『코마키류 · 화승봉쇄』가 발동하지 않는다

하지만 도지마의 용 스타일 중 중간거리에서 R1을 누른채로 △버튼을 눌러 발동시키는 『손바닥 치기의 극』으로

순식간에 아라세의 거리를 좁히면서 다운 시키는 것이 가능한 히트액션이 있다.

환기구를 방패로 삼으면서도 발동이 가능하므로, 환기구를 사이에 두고 『손바닥 치기의 극』을 사용하면

쉽게 격파가 가능하다.


배틀 승리 후, 제 10장 사랑의 형태가 클리어 되면서 트로피 『제 10장 클리어』를 획득 할 수 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