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 밥집] 정성식당

악의대부의 게임이야기

반응형




※ 전, 맛 평론가가 아니며, 맛집 블로거 이런 것도 아닙니다.

그저, 여친과 데이트 한 곳을 기록하기 위해 포스팅 합니다.


- 매실 두루치기와 김치찜 -




서면 1번가 먹자 골목 가운데에 자리 잡고 있는, 정성식당입니다.

이번주 일요일에 가서 간단히 먹고 왔네요 ..ㅎㅎ

서면에는 밥집이 없는 거 같아서..ㅜ_ㅜ 밥을 좋아 하는데!! 

여자친구랑 뭐 먹을까 하다가, 딱히 생각나는 것도 없고 해서 

지나가던 차에, 예전에 김치 전골을 맛있게 먹었었다는 기억이 나서

다시 가게 되었네요.



 

-  매실 두루치기 -

 

- 김치찜 -


그래서 이번엔, 김치 전골 말고 다른 메뉴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만,


흐음, 뭐랄까, 제 입맛에는 와 맛있다 라는 건 모르겠더군요.

차라리 김치 전골이 나았겠다 라는 생각이 들 정도?

식감도 뭔가 오래 익힌 고기를 씹는 느낌?


그리고, 뭔가 느끼한 그런 맛이였습니다. 

그냥, 그럭저럭 먹을만 했다 정도 였습니다.

김치 전골은 꽤 푸짐하고 괜찮으니, 한번 드셔 보는 것도 괜찮을 듯.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