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해킹 조심들 하세요 ..

악의대부의 게임이야기

반응형



살다살다.. 처음으로 비밀번호 뚫혔네요 -ㅅ-..

원래 제가 네이버 블로그랑 같이 병행하다가, 시간이 없어서 다시 티스토리만 관리 하는데..

오늘 그냥 예비군 메일 확인도 할 겸 급 로그인을 했더니 .. 어처구니 없는 일을 당하네요 ..


처음엔 내가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했나 싶어서 .. 그냥 대수롭지 않게 비밀번호를 새로 바꿨더니..

웬 날벼락인지..





새로운 비밀번호로 로그인을 했더니, 내 아이디를 보호 하고 있다는 어처구니 없는 알림과 함께, 다시 한번 비밀번호를

바꿔라는 화면이 뜹디다... 그래서 일단은 바꿔줬습니다.

그리고 메일을 들어가보니, 2014/03/03 오전 10:28 부터 2014/03/04 오전 07:26 까지 4번 정도 비밀번호를 바꿧다는 메일이 도착해있더군요 .. 시발..


뭐 이런 개같은 상황이 있나 싶어서, 일단 비밀번호를 싹 갈아치우고, 검색신공을 통해 이것저것 알아 보았습니다.

일단 제 아이디를 해킹한 아이피는 3개더군요.


211.188.33.18

121.130.176.169

124.28.38.78


위의 3개 아이피가 제 아이디를 해킹했네요.. 여러분들도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단 하룻밤 사이에 3개의 아이피가 번갈아가며, 로그인해서 뭔짓을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메일에는 회사 정보도 있었고.. ㅅㅂ.. 비문정도는 아니지만.. 기분이 상당히 불쾌하네요..


요새 개인정보유출 때문에 많이 쉬쉬 하던데.. 당했네요..

일단, 위 아이피로 위치추적을 해봤습니다.
















자, 시발 군대에서 휴가 나올때 빼고는 가본적 없는 서울입니다. 

그것도 휴가 나올땐 지하철로 서울역 가는길 밖에 모르는 부산 촌놈인데 시발... 진짜..

하나는 인천이던데 .. 시발 .. 티브로드 남동 브로드 캐스팅이라 뜨던데.. 짱깨 색히들이 우회한거 아니면, 

100% 개인 사용자일거란 생각이 듭니다만, 물증이 없으니... 패스..

일단, 추적을 하니 저렇게 뜨네요.. 에휴.. 

문제는 대갈빡이 나빠서, 아이디 비번 전부 통일 시켜 놨는데... 다 털리진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

물론, 티스토리 시작하면서, 아이디는 다른걸로 통일했지만,,


뒤늦게 확인한 사항입니다만, 이 시불놈들이 해킹해놓고 고작 한짓이란게 스팸쪽지 입니다 개색기들!!




참...새벽에 시발색히들이 고작, 하려고 했던게 이 쪽지 50여통?인가 쳐 보낼라고 .. 에휴... 한심한 것들..

네이버 해킹으로 검색하니, 연관 검색어로 많이 뜨더군요, 최신 날짜로..!! 

여러분들도 해킹 안당하시게 다들 주의하시고, 신상정보 및 비밀번호는 항상 기억하기 어렵더라도! 

어려운걸로 하시길!!

아, 그리고 ㅜ_ㅜ 스팸쪽지 가신 모르는 분들께도 죄송합니다 ㅜ_ㅜ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