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면 해피통닭

악의대부의 게임이야기

부산 서면 해피통닭

2013. 5. 27. 01:02
반응형

 

 

아 폰에 있는 사진 전부 업로드 한다고 생각하면, 엄청난 포스팅의 양이 될 듯..

제가 회사에서 일마치거나, 친구들 접대 할때 자주 가는 서면 해피통닭, 삼보 오락실과 픽스를 쭉 지나와서 걸어가다 보면 보입니다. 뭐 얼마전에 한때 이슈가 되었던, 서면에서 술취한 여자를 성추행(?) 하던 꼬맹이 동영상이 찍힌 곳의 맞은편에 있는 가게죠..=ㅅ=

(서면 1번가라고 소문이 나있던데, 여긴 1번가가 아닙니다)

 

그 이야기는 넘어가도록 하고, 대충 회사 사람들이랑 힐링 하러 오는 곳이기도 하고, 친구들이랑 소주 한잔 맥주 한잔 하고 싶을 때, 치맥 한잔 하고 싶을 땐 항상 여기로 온답니다.

제입에는 노랑 통닭 보단 여기 해피 통닭이 더 입에 맞더군요.

특히 양념 맛이, 예전 저희집 치킨집 양념 맛이랑 사뭇 비슷해서, 자주 옵니다. 제가 사진을 잘 안찍는 편이라서 더 이상 사진은 없지만, 대략 후라이드 반, 양념 반 해서 1만 4처넌 이였나? 6처넌 이였나? ㅋㅋㅋㅋ 요즘 살뺀다고 안갔더니 가물가물 ㅋㅋㅋㅋ

 

쨋든, 서면에 놀러 오시는 타지 분들 치맥이 생각나시면, 한번 정도 와볼 만한 곳이니 참고 하세요.

서면이다 보니, 주말엔 사람이 꽉차서 기다려야 되는 상황도 발생하니.. 쩝, 그러나 1층 2층 전부 같은 건물이니, 1층에 자리가 없으면 2층에도 한번 올라가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