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혼 209화「스압주의, 영상 포함, 네타 有」

악의대부의 게임이야기

반응형

 



- 언제나 있다고 생각하지마라, 부모와 돈과 젊음과 방과 Y셔츠와 나와 너와 은혼 애니메이션이 -

의미심장한 타이틀이군요..
애니메이션 오프닝을 하기에 앞서... 삐- 음이 난무하는 긴토키의 연설로 시작하는 은혼!

 

............ 이 패턴은..... 저번에도 자주 나왔던 시간 때우기용.......
이제 8화 방영중인데........너무 빠른거 아닌가...ㅜ_ㅜ
코타츠에 해결사 일행이 모여 앉아 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시간 때우기라는...
시간을 때우기 위해... 하세가와 타이조의 노래 한곡 듣고 갑니다.....

제목 : 박스의 신님
노래 : 하세가와 타이조 (마다오)

 
은혼 사마귀 편에서 오리콘 차트에 등극한 노래인가 보군요....
하세가와 타이조가 해결사 일행을 빗대어 만든 곡인듯...............ㅜ_ㅜ


그렇게 3 ~ 4분여간의 시간을 때우게 되는 해결사 일행..........
여기서 특보!!!!! 은혼 극장판 2기 예고편이 흘러 나오게 되는데....

 


완전 대박이라는... 은혼에서 별로 나오지 않았던 긴토키의 과거편 스토리를 가지고 만들어지는
오리지날 스토리 극장판이 제작 되며, 내년 봄에 개봉 된다는 이야기!!

 

은혼 극장판 2기 예고편을 감상한 해결사 일행... 자축을 하기 시작하고..
저번에 개봉했던 은혼 극장판 홍앵편이 흥행에 성공한 것에 힘입어 이번에도 제작 중이라는데...

 

갑자기 태도를 바꾸는 긴토키....
'시청자 분들은 이미 눈치 챘을 지도 모르겠지만............'

 

.........................거짓말 입니다...............라니...-ㅅ-;;;;;;;;;;;;;;;;;;;;;;;;;;

 

...................제대로 떡밥을 던진 해결사 일행....... 이번에도 역시 극장판을 가지고 떡밥을 던지다니...
은근 기대를 했었는데.... 뭐랄까.. 저번 극장판 홍앵편도 떡밥으로 제작중이며 개봉한다 안한다를
번복한 결과로 흥행에 성공했으며, 원피스 극장판 흥행의 4분의 1정도 밖에 따라가질 못했다는데...
덕분에 은혼 극장판이 제작할 수 있는 예산이 모이려면...........

 

...........3년 뒤 월드컵이 개최 될때 ......개봉 한다는데....
그전에 애니메이션 극장판 개봉 탈락도 할 수 있다는 카구라.........

 

그런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진선조 일행이 오게 도고...
긴토키를 주인공으로 제작이 된다는 떡밥 극장판 예고편을 본 진선조 일행은 비아냥 거리게 되고..

 

나왔다!!!!!!!!!!!!!!!!!!!!!!!!!!!!!! 콘도의 누드.................. 간만에 보는 저 모자이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배우가 누드를 찍듯이 자신도 그럴 각오라는데 ㅋㅋ

 

그런 콘도를 제압하며 등장하는 오타에.. 그리고 큐베....
오타에는 극장판에 대해 저번 홍앵편에서는 자신이 히로인 처럼 나와서 좋았다며, 그대로 복사를 하자고 제안을 하고..
히로인이라는 말에 어디선가 사루토비가 나타나 긴토키에게 붙게 된다


그리고 무대 중앙에서는 카츠라가 나타나게 되고, TV판에서는 바보짓, 멍청한 짓을 하는 자신이지만
극장판에서 만큼은 사뭇 진지하고 멋진 모습을 보여준다며, 좋아하는 카츠라...

 

카츠라를 보게 된 소고는 카츠라에게 맹공격을 퍼붓게 되고, 이 때 등장한 하세가와 타이조는
뒷북을 치기 시작하지만, 결국 소고의 공격에 휘말리게 되고, 여자 3인방 (카구라, 오타에, 큐베)는
자신들 3명을 주연으로 하는 극장판을 제작 하자고 의기투합을 한다...

 

아니나 다를까 아수라장이 되어버린 은혼 애니메이션.....-ㅅ-;;
이에 보다 못한.. 엘리자베스가 ... 중재에 나서는데..

 

엘리자베스인 줄 알았지만, 간만에 출연.... 감독님!!!
이런것이 전부 원피스 효과이며, 원피스의 4분의 1정도의 흥행에 성공한 은혼 애니메이션이
극장판이 제작 되려면 16년 뒤의 일이라는 극단적인 결론을 내려주게 된다...

 

그리고...뒷마무리를 긴토키에게 부탁하고 사라지는 엘리자베스..아니 감독님...
그렇게 뒷 마무리를 준비하는 긴토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뒤로 ... 원피스 오프닝을 사용한 스탭롤을 보여주는 기지를 발휘하는 은혼..

그리고 다시 시작되는 시간때우기용 영상..
간만에 보게 되는.. 가르쳐 주세요 긴파치 선생님!!!!



그리고 이어지는, 다카스기의 첫 출연이자 마지막인......
3학년 Z반도 나오네요



 

그리고 마무리를 짓는 해결사들........

다음편이 궁금하신 분은 예고편을 보라고 일러주는 신파치..
예고편을 본 1人.. 아니나 다를까..... 드디어 은혼 다운 이야기가 시작 된다는!!
다음주 부터 카부키쵸 사천왕 이야기가 시작된다는 ㅜ_ㅜ 기대 엄청 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