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R 2 : Project Origin 인터벌 02 - 고립(4)

악의대부의 게임이야기

반응형
<관련글>2011/01/27 - [Game/F.E.A.R 2] - F.E.A.R 2 : Project Origin 인터벌 02 - 고립(1)
2011/01/27 - [Game/F.E.A.R 2] - F.E.A.R 2 : Project Origin 인터벌 02 - 고립(2)
2011/01/27 - [Game/F.E.A.R 2] - F.E.A.R 2 : Project Origin 인터벌 02 - 고립(3)
- 플레이 영상 -

○ 플레이 줄거리

돌아가던 길을 찾던 주인공은 계속해서 맞닥뜨리는 아마캠 병사들을 차례대로 처리하는데..
정체모를 생명체에게 아마캠 병사들을 우왕좌왕하게 되며, 그 몇은 이미 살해 당하고 있었다.
그러던 중 방사능 병동에 도착하고, 자신이 악몽을 꾸었던 장소를 찾게 된다. 갑자기 두통이 시작되고
주인공은 정체모를 생명체에게 기습을 당하게 된다. 이 생명체의 정체는?..
형태는 사람이지만 움직임이 어딘가 재빠르다.. 정체모를 생명체를 전부 제거한 뒤 수술실을 나오게 되고,
어느 한 수술실에서.. 이상한 기계에 찔려 죽어있는 대원 젠카우스키를 발견한다..
그는 죽기 전 '그녀를 구해야 된다' 라는 말을 남긴채 죽게 되고,
그 후 조금 뒤 대원 폭스를 발견하게 되지만
폭스는 갑자기 주인공을 공격 하게 되지만, 주인공의 반격에 정신을 차린 폭스 대원은 그 뒤 알마에게
살해 당하고 마는데.. 주인공은 폭발 직전인 병원을 서둘러 탈출 하기로 한다.

인터벌 2 : 고립 마지막 부분이네요 ..

여담으로 .. 제가 반디캠으로 녹화 하다가 , 프랩스로 찍었는데.. 요건 뭐..-ㅅ-;;
인터벌 한편 다 녹화 하고 나니 용량이 ..30기가 넘네요.. 그것도 4분 20초 단위로 끝어져서 녹화 되어있고,
인코딩 및 업로드 시간이 장난 아니였다는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