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3]드래곤볼Z 얼티밋 천하제일 스토리 모드 - 인조인간편 ⑤ (한글 자막)

악의대부의 게임이야기

반응형


전 포스팅에 이어서 계속해서 연재 합니다






피콜로는 신과의 융합을 위해 신전으로 향했지만, 신은 기다려 달라고 하게 되고, 

이에 피콜로는 그 말대로 기다리게 되지만, 신은 하계를 바라보다 무언가에 놀라게 된다..

한편, 지상에서는 미스테리한 사건이 일어나게 되고..



▲ 옷 만이 엄청 흐트러져 있습니다! 마치 녹아버린 것처럼! 이 영상의 의류 옆에는 라이플도 있으며, 무언가와 싸웠던 것 처럼...



지상에서는 주민 1만 5천 명이 옷만 남긴채 증발해버리는 사건이 발생하게 된다.

이것을 지켜본 신은 경악을 금치 못하게 되고, 피콜로와의 융합을 결정하게 되는데..


▲ 일부러 말 할 필요는 없다 .., 나와 네가 융합해서 하나가 되면 그걸로 본 것이 무엇이였는지 알게 된다.



결국, 신과의 융합에 성공하게 된 피콜로는, 그 미스테리한 현상이 일어나는 현장으로 향하게 된다.

한편, 오래된 타임머신을 조사하고 거북 하우스에 돌아온 트랭크스와 손오반은 뉴스를 듣고, 마찬가지로 현장에 가보기로 결정한다.


▲ 트랭크스 : .....제가.... 가서 확인하고 오겠습니다


먼저 출발한 피콜로는 현장에 도착하게 되고 그곳에서, 정체 불명의 생물체와 맞닥뜨리게 된다.

그 정체 불명의 생물체는 피콜로라는 이름을 알고 있었으며, Z 전사들의 존재조차 알고 있었다.


▲ 피콜로 : 나타났구나 괴물자식....


주민 1만 5천명이 사라진 수수께끼의 정체는 묘한 기를 감싸고 있는 괴생물체

자신의 생체 에네르기를 모으기 위해서 주민들을 흡수 했다는 것이였다.

앞서 이야기 한 것과 마찬가지로, 피콜로에 대해서 알고 있는 듯이 말하는 정체불명의 괴생물체..


▲ ??? : 다음은 네가 이렇게 되는거다, 피콜로 대마왕


▲ ??? : 나는 너의 형제다


이 정체를 알 수 없는 괴생물체는 피콜로를 알고 있으며, 피콜로와 같은 기를 발산을 하는 것이였다.

그 뿐만이 아니라, 손오공, 베지타, 프리더, 프리더의 아빠 콜드 대왕의 기까지 발산을 하기 시작한다.

이에 멀리서 느끼고 있던, Z 전사와 현장에 다가가고 있는 트랭크스와 손오반에게도 감지가 되었다.


▲ 피콜로 : 네...네녀석의 정체는 무엇이냐.... 자세하게 말해라


기의 발산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지만, 금새 신생 피콜로는 주눅이 들지 않고 오히려 괴생물체에게 공격을 시작한다.


▲ 피콜로 : 하지만, 아쉽게 되었구나... 사람이 다르다...



피콜로와의 전투 도중, 정체불명의 생물체는 자신이 완전체가 되기 위해서 주민들을 흡수 하고 있다는 것


▲ 피콜로 : 완전체.....!? 설마 네놈 그걸 위해서 인간을 덮친거냐......!!


그리고 오래 버려져있던 타임머신과의 연관성도 밝혀지게 되고,

이 괴생물체는 미래의 트랭크스를 살해하고, 타임머신을 타고 이 시대에 건너 왔던 것, 자신 스스로 퇴화를 시켜서 말이다..

이 시대에 타임머신을 타고 건너오게된 이유가 자신의 완전체를 위해서라고 말하는 괴생물체


▲ ??? : 목숨을 받아가겠다!!


손오공과 같은 기를 발산하면서, 손오공의 특기인 카메하메하를 원조와 똑같이 쏘게 된 것이다.

이에 놀라움을 금치 못한 피콜로는 방심을 하게 되고, 그 틈을 타서 정체불명의 괴생명체는 피콜로를 붙잡아 흡수하려고 하게 된다.

이에 피콜로는 재빠르게 급소를 피하고, 한쪽 팔을 흡수 당하게 된다.


그런 피콜로를 보고는 정체불명의 괴생명체는 자신의 정체를 죽이기 전에 알려주겠다며 알려주게 되는데..


▲ 그 옛날 Dr. 겔로는 전투의 달일들의 세로를 모아 그 세포를 합성시킨 인조인간의 연구를 시작했었지만,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리는 탓에 도중에 단념했다... 하지만 컴퓨터는 그 작업을 그대로 쉬지않고 계속했다.


자신의 이름은 셀이며, 인조인간이라고 밝히게 된다.

어째서 자신이 손오공과 베지타, 프리더, 콜드 대왕 등의 기를 가지게 되었는지 설명하게 된다.

피콜로와 손오공의 천하제일무도회에서의 전투 때 부터 닥터게로의 컴퓨터가 만든 스파이 로봇에 의해

피콜로와 손오공, 베지타 등의 전투에서 세포를 수집해왔던 것.... 그렇게 만들어진 것이 인조인간 셀이 였던 것이다.


▲ 내가 완전체가 되기 위해서는 인간들의 생체 에네르기만 흡수해서는 부족하다... 특수 생명체를 합체 할 필요가 있다...

컴퓨터가 가르쳐준 그 두개의 특수 생명체는.......


그렇다. 인조인간 셀이 이 시대에 타임머신을 타고 건너오게 된 것은 바로 완전체가 되기 위함인데,

완전체가 되기 위해서는 인조인간 17호와 인조인간 18호를 흡수 하는 것이였다.


모든 정보를 까발린 셀이였지만, 피콜로에게 재생 능력이 있다는 것은 알 수 없었던 것이다.

피콜로는 일부러 셀에게 정보를 캐기위해 위험한 척을 했던 것이였다.

이윽고, 트랭크스와 손오반이 도착하게 된다.


▲ 태양권!!!!


인조인간 셀은, 위기를 모면하기 위해 태양권을 사용하게 되고, 재빠르게 기를 숨기며 도망을 치게 된다.

이에 분개하는 피콜로 였지만, 놓친 것은 놓친 일이다. 머지않아 베지타와 천진반이 그 자리에 도착하게 되고,

피콜로는 셀의 정체에 대해 이야기 하게 된다. 


▲ 베지타 : 우.. 웃기지마라 저녀석이고 이녀석이고... 우주 제일의 슈퍼 사이어인을 쉽게 뛰어넘어버리다니...!!


베지타는 신생 피콜로의 파워에 분함을 느끼게 되고, 자신보다 강했던 인조인간들과 그리고 셀의 존재에

분함을 나타내게 된다. 그리고, 자신은 슈퍼 사이어인의 한계를 뛰어넘은 슈퍼 사이어인이 되겠다며 그 자리를 벗어나게 된다.


한편, 셀과의 싸움에서 Dr. 겔로의 연구소 지하에서 비밀리에 연구가 계속 진행되고 있는 컴퓨터에 대해 들은 트랭크스는 

연구소 지하를 완전 파괴하기 위해서 크리링과 함께 그자리에서 벗어나게 된다.


▲ 트랭크스 : 이것 좀 보세요.. 이녀석이 분명 셀이 될 겁니다...


▲ 크리링 : 어이! 생각지도 못한 수확이 있었구나!!! 

트랭크스 : 넵!!


연구소를 파괴하러 간 트랭크스는 현장에서 인조인간 긴급 정지 컨트롤러의 설계도라는 뜻밖의 수확을 얻을 수 있었다.

셀을 연구하고 있던 컴퓨터의 파괴를 마친 후 크리링은 설계도를 가지고, 부르마에게 가게 된다.


셀을 놓친후 3일 정도가 지났을 무렵, 지구에서는 계속해서 주민들이 셀에게 흡수 당하고 있었다.

피콜로나 Z 전사들이 곧바로 현장으로 향했지만, 셀은 기척을 숨기고 계속해서 몸을 숨기고 다녔다.

그러던 중..


◀ 치치 : 오공!! 정신이 든거야!!? 

▶ 손오공 : 걱정마... 아직 안싸워... 지금의 베지타도 못이기면 나도 이길 수 없어.. 나도 위를 노리려고 생각하고 있어..


바이러스성 심장병에 걸려 약을 먹고 의식을 잃고 잇던 손오공이 깨어나게 된다.

현 상황에 대해 꿈에서 들었다고 하는 손오공은,,, 차분한 모습으로 지금 당장은 싸워도 승산이 없다고 말을 하게 되는데..


▲ 피콜로 : 그런가! 정신과 시간의 방으로 갈 생각이구나! 그렇군... 하지만 그 방에서 1년간 지낸 자는 아무도 없다

옛날의 너도 겨우 한달이 한계였으니까 말야...


손오공은 베지타와 마찬가지로 슈퍼 사이어인을 초월한 슈퍼 사이어인의 수행을 하기 위해

시간과 정신의 방에 갈 생각을 하고 있었다. 손오반과 함께...

그리고, 같은 생각을 하고 있는 베지타에게도 권유하게 되고, 트랭크스와 함께 시간과 정신의 방으로 향하게 된다.


▲ 트랭크스 : 아...아무것도 없어....! 그, 그냥 새하얀 공간이야...!!


시간과 정신의 방이란, 외부 세계의 하루가 1년이 되는 시간의 차원이 다른 수행의 방이였다.

옛날 손오공도 신전에서 수련할 때 들어간 적이 있었지만, 한달(외부 1시간)을 못채우고 나왔던 방이기도 하다.

먼저, 트랭크스와 베지타가 함께 수행을 하는 것으로 결정하게 되고, 뒤에 손오공과 손오반이 들어가 수행하기로 한다.


그렇게 또 다시 시간이 흐르게 되고...


 ▲ 피콜로 : 빨리 돌아가라. 손오공은 여기에 없다! 

17호 : 그런것 같군.. 그럼 어디에 있는지 들어야 겠군

 

드디어 거북 하우스에 인조인간 16, 17, 18호 일행이 등장하게 된다...


다음 포스팅에 계속



<관련글>

사이어인 편

드래곤볼Z 얼티밋 천하제일 스토리모드 -『버독 VS 프리더』

드래곤볼Z 얼티밋 천하제일 스토리모드 -『손오공 VS 낫파』

드래곤볼Z 얼티밋 천하제일 스토리모드 -『손오공 VS 베지타』

드래곤볼Z 얼티밋 천하제일 스토리모드 - 『손오반(유년기) VS 베지타』(한글 자막)


프리더 편

드래곤볼Z 얼티밋 천하제일 스토리모드 - 프리더 편 ①

드래곤볼Z 얼티밋 천하제일 스토리모드 - 프리더 편 ②

드래곤볼Z 얼티밋 천하제일 스토리모드 - 프리더 편 ③ (한글 자막)

드래곤볼Z 얼티밋 천하제일 스토리모드 - 프리더 편 ④

드래곤볼Z 얼티밋 천하제일 스토리모드 - 프리더 편 ⑤ (한글 자막)

드래곤볼Z 얼티밋 천하제일 스토리모드 - 프리더 편 ⑥ (한글 자막)

드래곤볼Z 얼티밋 천하제일 스토리모드 - 프리더 편 ⑦ (한글자막)

드래곤볼Z 얼티밋 천하제일 스토리모드 - 프리더 편 ⑧ (한글자막)

드래곤볼Z 얼티밋 천하제일 스토리모드 - 프리더 편 ⑨ (한글자막)

드래곤볼Z 얼티밋 천하제일 스토리모드 - 프리더 편 ⑩ (한글자막)

드래곤볼Z 얼티밋 천하제일 스토리모드 - 프리더 편 ⑪ (한글자막)

드래곤볼Z 얼티밋 천하제일 스토리모드 - 프리더 편 完 (한글자막)


인조인간 편

드래곤볼Z 얼티밋 천하제일 스토리 모드 - 인조인간편 ① (한글자막)

드래곤볼Z 얼티밋 천하제일 스토리 모드 - 인조인간편 ② (한글자막)

드래곤볼Z 얼티밋 천하제일 스토리 모드 - 인조인간편 ③ (한글자막)

드래곤볼Z 얼티밋 천하제일 스토리 모드 - 인조인간편 ④ (한글자막)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gamedukhu/

유튜브 채널 : https://www.youtube.com/channel/UCRCcZgVMEu7hfExgB5YOZOQ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