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 PCX를 타고 첫 경주 드라이브

악의대부의 게임이야기

반응형



오늘 여자친구와 함께, 1월에 지른 올 뉴 PCX를 타고 처음으로 장거리 드라이브를 다녀 왔습니다.

계속해서 부산 시내에만 돌아다니다가 첫, 장거리 드라이브가 되었네요 ㅎㅎ

PCX를 타고 출퇴근 및 시내에만 돌아다니니, 아무래도 연비가 썩 좋지 못해서..

그래도 킬로당 38킬로는 보여 줬지만, 공식 연비에 많이 못미쳐서.. 한번 확인할 겸 가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간 곳이 경주!!



응? 사람들이 찍혔다니.. ㅜㅜ 

쨋든, 당감동에서 출발하여, 금사동에서 주유 해서, 정관에 여자친구를 텐덤해서 경주로

출발 하게 되었네요 . 목적지는 그냥 핸드폰 네비에 불국사를 찍고 출발!! 


10시 30분에 출발하여, 12시 25분쯤에 도착 했네요 ㅋ 

대략 2시간 걸리는 거리였습니다. 오늘 날씨는 화창했으나, 바람이 아직 차가워서

거기다 시트가 딱딱해서 ㅜ 2시간 동안 뒤에서 앉아 있기만 한 여친은 징징 ㅜ 




쨋든, 불국사 도착해서 이것 저것 구경하고, 돌아다녔습니다.ㅋㅋ

(사진은 사찰이라, 본인이 불교라.. 그냥 안찍었습니다.. 벌받을까바.. 저거하나만..)







뭐, 그 아빠 어디가에서 나왔다는 떡갈비 정식집에 가서 점심도 먹고

 (위치는 보문단지에 있네요, 경주월드 맞은편)


생각보다 나쁘진 않았는데, 질에 비해 가격이 비싼..1인분 12,000원.. 기본찬은 맛있었습니다.

된장 찌개는, 뭐랄까.. 조금 단맛이 나더군요 ㄷㄷ 나쁘진 않았습니다.


점심을 먹고, 남은 시간을 뭐할까 하다가, 생각 난 곳이 성박물관, 테디베어 박물관, 테마파크 였는데

테디베어 박물관으로 가기로 한 저희! 보문단지에서 약 3 ~ 5분만 가면 대명 리조트가 있는데

거기에 가면, 티켓을20% 할인 하여 7,000원에 구매 할 수 있습니다.


대명 리조트에 가서 티켓을 구매 하고 고고싱!?







뭐 처음 와봤지만, 나쁘진 않았네요. 성박물관은 입장료가 12,000원인데 비해 평이 돈이 아깝다는 소릴 많이 하길래

패스 한 곳인데, 여긴 가격에 알맞은 정보와 재미를 얻었습니다. 지금 가니 3D 영화 (11분)도 무료 관람이였구요

(본인은, 피곤해서 ㅜ 잠들었다는..)


뭐 이번인지 모르겠지만, 컨셉이 ''잃어 버린 세계를 찾아서' 였던가? 

테디베어 들이 시간 여행을 하는 테마 였습니다,.


쥬라기 시대 → 해저 탐험 → 신라시대 이렇게 흘러 가는 순이였던것 같네요 




무엇보다, 여자친구가 마음에 들어하니 흐뭇!!

역시나 귀여운건 여심을 사로 잡나 봅니다. 저도 남자지만, 테디 베어들이 귀엽게 느껴 졌네요


어린아이들의 학습에도 좋을 듯 합니다.

특히나 신라시대의 역사를 테디베어로 표현하여 알기 쉽게 해 놓았더군요




신라시대의 중요 인물 (박혁거세라던가, 원효 대사라던가 등등)을 테디베어로 표현 한 것도 좋은 것 같고.

쨋든, 나름 유익한 경험이였습니다. 테디베어 박물관의 관람을 끝내고, 첨성대쪽으로 해서 왕릉쪽을 산책 할 까 했는데.

부산으로 돌아가는 시간도 있고 하니, 그냥 귀가 하고 말았네요 ㅎㅎ


경주에서 정관으로 다시 오니 대충 6시엿습니다.

내려 올때는 더 빨랐네요 .. 빌어먹을 네비게이션.. 4시 25분에 출발해서 6시 1분 쯤에 도착했네요 

남은 시간동안은 므흣♡ 둘이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집으로 귀가 했습니다 ㅎㅎ






으음, 금사동에서 대략 6.8L 주유하고, 정관 → 경주까지

대략 206.9Km가 찍혔네요 ㅋㅋㅋ 집까지 하면 대략 220 Km는 나오는듯..

평균 시속 80 ~ 90 밟고 갔으니 (텐덤 상태에서) .. 무리가 안갔으려나 싶기도 한..

PCX 에 찍힌 연비는 42.7Km네요. 흠흠 텐덤하고 저정도면 양호 한편이겠죠..


사실 이걸로 알게 된건, 단거리 운행은 연비효율이 굉장히 나쁘다라는 걸 깨닫게 해줬네요 ㅜ_ㅜ 


그나저나, 좀 푹신한 시트로 튠좀 해야 겠네요. 여친이 엉딩이 아프다 해서..

저도 좀 시트가 딱딱 해서 그런지 ㅜ_ㅜ 저리기도 하구요 ㅋㅋ 


다음엔 거제도로 가자고 해야겠습니다. 사실 부산에서 거가대교를 안타면, 통영으로 우회해서 가야 되는데

네비 상으론 3시간 소요 인데, 도전을 해봐야겠네요 ㅎㅎ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