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Z 스파킹 메테오 : 사이어인 편 (3)

악의대부의 게임이야기

반응형


아 정말, 간만에 포스팅하네요 =ㅅ=.. 약 두달 정도 쉴 틈도 없이 바빳네요 ㅜ_ㅜ 연말이다 뭐다 하고,
이번엔 구정이 다가오다 보니... 일이 조금 바쁩니다.
거기다 업친데 덮친격으로, 지금 PSP에 습기로 인해 내부 액정이 망가 졌네요 ㅜ_ㅜ
PSP 관련 포스팅은 또 쭉 손을 놓아야 될 듯 합니다. 네크로노미콘 작업도 일시 중단 해야 될 듯 하네요.
당분간, 드래곤볼과 애니메이션 리뷰 작업만 하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바쁜 일상에 지쳐 간답니다=ㅅ=..



전 처럼 내용을 포함한 포스팅을 하고 싶지만, 시간이 없는 관계상..ㅜ_ㅜ
동영상만 업로드 합니다^^ 즐감 하세요!!

손오공 VS 낫파


베지타 VS 손오공




몇 달전에 포스팅하려고 제작한 영상이였는데 -ㅅ-..
이제서야 업로드 하네요...감상하시고 댓글 남겨주시면 정말 감사 하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