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NG 공략 - 일상의 끝(日常の終わり) ~ 유리 짱 (ゆりちゃん)

악의대부의 게임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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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롤로그


  전반적으로 게임의 튜토리얼이 포함된 진행.



▲ 플레이 영상



- 저지 시스템(ジャッジシステム)은 기록이 없는 장소 외는 「웃음 (笑顔)(제일 오른쪽)」을 추천


  

└ 왼쪽에서 부터 「분노(怒り) · 불만(不満) · 보통(普通) · 미소(微笑) · 웃음(笑顔)」 다.


 7월 28일


◇ 게임 개시 후 얼마 동안 텍스트가 계속된다.
◇ 그 후 주인공의 이름과 모습 설정이 가능
◇ 이름과 모습은 게임 진행에는 영향이 없다.
◇ 통상 대화의 선택지는 어느 것을 선택해도 상관없다

■ 대화 파트 1
1. 【통상】 그럼, 어떻게 요리 해줄까… (さて、どう料理しようか・・・)
☞ 면상에 스트레이트 (顔面にストレート) / 복부에 펀치 (腹にパンチ) / 다리에 킥 (足にキック)
2. 경관이 등장하고 크라이시스 초이스
【크라이시스 초이스 다가오는 경관에 어떻게 대처하지? (向かってくる警官にどう対処する?)
· 적당히 얼버무린다 (適当にごまかす) → BAD (게임 오버)
· 근처의 건물 그림자에 숨는다 (近くの物陰に隠れる) → BAD (게임 오버)
· 그 자리에서 뛰어 도망간다 (その場から走り去る)GOOD

■ 대화 파트 2


1. BAR 검은 토끼 내에서 저지 시스템

저지 시스템 아미를 잘 부탁해 (愛海のことお願いね) (미소 or 웃음)

2. 하나사키 장 (자택) 앞에서 저지 시스템

저지 시스템 같이 살면 즐거울 거야. (一緒に暮らせたらもっと楽しいよ。) (웃음)

3. 이후, 통상 선택지만으로 7월 28일은 종료

○ 【통상】 안 주워도 괜찮아? (拾わなくっていいの?)

☞ 주워 둔다(拾っておく) / 일단 확인(とりあえず確認) / 무시한다(無視する)

○ 【통상】 오빠, 알겠어? (お兄ちゃん、分かる?)

☞ 알았어(分かった) / 알 리가 없어(分かるわけない) / 흥미 없어(興味ない)

【통상】 힌트를 가르쳐 줘! 힌트! (ヒント教えて!ヒント!) |알았어를 선택했을 경우|

☞ 동화의 제목 (おとぎ話の題名) / 동화의 내용 (おとぎ話の内容) / 동화의 작가 (おとぎ話の作者)

【통상】 어째서 없는 거야? (どうしてないの?)

☞ 안 보니까 (見ないから) / 가격이 비싸니까 (値段が高いから) / 너와는 관계 없어 (おまえには関係ない)

○ 【통상】 어떻게 된 거야? (どういうことなの?)

☞ 장난 일지도 (イタズラかも) / 유령이라던가...(幽霊とか・・・) / 스스로 생각해 (自分で考えろ)

○ 【통상】 더위도 날려버릴 오싹한 체험이었지?  (暑さも吹っ飛ぶヒヤっとした体験だったろう?)

☞ 째려본다 (睨みつける) / 한숨을 쉰다 (ため息をつく) / 때려 준다 (殴ってやる)

○ 【통상】 마루하시는.... (丸橋って・・・)

☞ 누굴 말하는 거야? (誰のことだ?) / 저지를 입은 양아치 말이야? (ジャージのチンピラか?) / 이상한 옷을 입고 있던 여잔가? (変わった服の女か?)





 유리 짱


  마찬가지로 대부분 튜토리얼




 7월 29일


■ 조사 파트

1. 고가도로 밑 입구(高架下 入口)에서 증명사진기 부스를 조사.



2. 이벤트 후, 통상 선택지

○ 【통상】 오빠 ・・・ 이건 ・・・ (お兄ちゃん・・・これって・・・)

☞ 기계 고장이야 (機械の故障だ) / 유령일지도 몰라 (霊かもしれない) / 알 리가 없다 (知るわけない)

3. (이후, 자동으로 이동 가능)

4. 고가도로 자택 쪽(高架下自宅側)에서

1. 우측 안쪽의 배수로를 조사해서 시든 꽃(枯れた花)을 입수.

2. 좌측에 쓰러져 있는 꽃병을 조사해서, 시든 꽃(枯れた花)을 사용.

5. 꽃을 공양한 후, 통상 선택지 (선택지 3개를 전부 선택하면 진행)

【통상】 유리 짱이 교통 사고를 당한 장소야 ・・・ (ゆりちゃんが交通事故にあった場所なんだ・・・)

☞ 유리 짱은 누구? (ゆりちゃんって誰?) / 어떤 교통 사고였어? (どんな交通事故だ?) / 이 꽃은? (この花は?)

괴이 파일 「유리 짱」 추가


6. 편의점 안에서 각 포인트를 조사 → 모든 포인트 조사로 진행

 계산대, 안쪽의 음료 선반, 바로 앞의 드링크 코너의 3군데

7. 편의점 이벤트 후에 저지 시스템

【저지 시스템】 엄청 귀엽죠?(めっちゃ可愛いっすよね?) |웃음|

8. 하나사키 장 (자택) 으로 돌아오면 저지 시스템

【저지 시스템】 도와줬으면 하는데 ・・・ 안 될까? (手伝って欲しいんだけど・・・ダメ?) |미소 또는 웃음|

9 방에서 침대를 조사하면 다음날로.

- 현관이나 욕실은 지금은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7월 30일




■ 조사 전


1. 자동으로 이벤트 진행

· 기치조지역에서 저지 시스템

【저지 시스템】 고스로리 복장은 정말 멋지지? (ゴス服ってほんと素敵だよね) |미소 또는 웃음|

· 검은 토끼에서 저지 시스템

【저지 시스템】 그 아이와 이야기해본 인상은 어땠어? (その子と話してみて印象はどうだった?) |미소 또는 웃|

· 연속해서 통상 선택지

○ 【통상】 신경 쓰이는 건 있어? (気になったことはあるかい?)

☞ 헤드폰 (ヘッドホン) / 검은 종이의 엽서 (黒い紙の葉書) / 피리 소리 (笛の音)

2. 괴이 파일 【유리 짱】 갱신


■ 조사 파트


1. 고가 도로 밑 자택 쪽(高架下自宅側)에서 꽃병을 조사하면 서바이벌 이스케이프 발생.


1. 【SE 장면 1】 다가오는 차에서 아미를 도망시킨다.

1. 우측 아래의 배수로를 조사해서 쇠지레(バール)를 입수

2. 우측 창고 (셔터 문)을 조사해서, 쇠지레(バール)를 사용.

2. 【SE 장면 2】 다가오는 차에서 도망친다.

1. 좌측 위의 천장 부분에 있는 배관을 조사

2. 좌측의 펜스를 조사 → 선택지에서 「발판으로 삼고 뛴다(足場にして飛ぶ)」를 선택


2. 이벤트 후, 통상 선택지

【통상】 내가 싫어 졌으려나? (わたしが嫌いになったのかな?)

· 그럴지도 몰라 (そうかもしれない) / 그렇지 않아 (そんなことない) / 모르겠어 (わからない)

3. 괴이 파일 【유리 짱】 갱신 ×3

→ 그 자리에서 1회 갱신 

→ 이벤트 후 귀가시에 2회 갱신


 7월 31일


◇ 게임 오버로 CG 회수 가능


1. 자택에서 크라이시스 초이스

【크라이시스 초이스 1】 내 대답은 ・・・ (俺の答えは・・・)

· 경찰에게 맡긴다 (警察に任せる) → 【크라이시스 초이스 2】

· 직접 가쿠야를 쫓는다 (自分でかくやを追う) → GOOD (크라이시스 초이스2는 발생하지 않고 종료)

【크라이시스 초이스 2】 다른 사람에게 맡겨도 정말 괜찮은 건가? (他人に任せちまって本当にいいのか?)

· 직접 가쿠야를 쫓는다 (自分でかくやを追う) → GOOD

· 다른 사람에게 맡겨 버린다 (他人に任せてしまう) → BAD (게임 오버 및 CG 회수)


2. 우라시마녀(うらしま女) 편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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