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호라이즌 제로 던 (Horizon Zero Dawn) 심부름 퀘스트 공략 - #. 망치와 철

악의대부의 게임이야기

반응형

■ 심부름 퀘스트


망치와 철

자유로운 더미의 두 사냥꾼이 베히모스 수송대를 추적하다 길을 잃었습니다. 에일로이는 그들과 그들의 사냥감을 찾아달라는 부탁을 받습니다.


◎ 보상 

경험치 5000

중간 수준 보상 상자 + 1



사이드 퀘스트 【문제 덩어리】를 완수 해야지만 발생하는 퀘스트.

이 퀘스트까지 완료해야지 궁극의 무기 【오세람 캐논】을 메인 퀘스트 『멸종의 얼굴』에서 오세람 캐논을 사용 할 수 있는 것으로 생각된다.



마찬가지로 자유로운 더미에서 캘러프와 대화를 하도록 하자


캘러프는 자신의 친구 두 명이 베히모스를 쫓아 사냥을 나갔으나 돌아올 시간이 되었는데도 돌아오지 않는다며 걱정하고 있다. 사실 그들을 걱정하는 것이 아니라, 베히모스 케이블이 있어야지만 【오세람 캐논】을 계속 사용할 수 있는데, 그들이 그것을 구해오지 못하면 페트라가 자신을 혼낼 거라며 두려워 하고 있는 것이였다. 

원래는 자신과 벨라드가에게 페트라가 베히모스 사냥을 맡겼지만, 벨라드가와 조르그리즈는 천생연분이라는 것을 알고 있던 

켈러프는 그들을 엮어주기 위해서 조르그리즈와 임무를 바꿔주었다고 한다. 이건 전부 벨라드가가 켈러프에게 부탁하게 된 일이였던 것 그리고 페트라에게 꼰지르고 싶으면 꼰지르라고 하는 캘러프.. 


대화가 끝나면, 캘러프의 소원대로 페트라에게 꼰질러 주기로 하자


■ 사냥꾼 찾기


캘러프와 대화가 끝나면, 페트라와 대화를 해도 좋고, 안해도 좋다. 

선택사항이니, 플레이어 마음대로 하면 된다. 페트라는 캘러프에게 무척 화를 낸다. 사실 조이그리즈와 벨라드가와 이런식으로 엮어주지 않아도 어차피 서로에게 끌리고 있었기 때문에 알아서 잘 되었을 것이라고 말하는 페트라.


일단 페트라와 대화가 끝나면, 캘러프가 그들을 마지막으로 목격했다는 곳으로 이동하도록 하자.

마지막으로 목격한 장소에 도착하면, 바위가 있는 곳으로 이동하도록 하자. (이번 퀘스트는 직접 찾을 필요가 있다)

바위 옆에서 말 다툼을 하고 있는 벨라가드와 조이그리즈를 발견 할 수 있다.

그 두명과 대화를 나누도록 하자



대화를 하면 선택지가 나오는데, 어떤 것을 택해도 상관은 없을 것 같다.

필자는 항상, 혼자 가는 것을 선호한다.. 혹시나 데리고 갔다가 NPC가 죽어서 겉잡을 수 없는 일이 일어날까봐 두려워서..;;


쨋든, 혼자 간다를 선택하면, 말 다툼을 지켜보다 못한 에일로이가 서로의 진심을 대신 전해주게 된다.

그리고 나서 그들이 베히모스 무리를 마지막으로 발견 한 곳으로 이동해서 흔적을 추적 하도록 하자




■ 베히모스 무리 사냥하기


흔적을 추적하면, 셸 - 워커 2기와 베히모스 3마리가 이동하고 있는 것을 발견 할 수 있다.

이것들을 전부 처리해줘야 하는데, 일단 셸-워커의 뒤를 조심히가서 강제 전환을 시켜주도록 하자. 그럼 적어도 셸-워커 1기 정도는 처리해줄 수 있다. 그런 뒤 베히모스도 강제전환이 가능하다면, 강제 전환을 시켜주도록 하고, 아니면 그냥 사냥을 하도록 하자


이름

특징

기계부품 

특징 

약점 

내성

셸-워커

화물 보호를 무엇보다도 중시하며, 에너지 실드와 원거리 감전 공격을 이용합니다.

몸체

합성 근육과 가동 체계를 보호하는 강화 외피입니다.

없음

감전 

상자 받침

이 부품을 파괴하면 화물 컨테이너가 분리됩니다.

모두

없음

전기 총

이 부품을 파괴하면 원거리 감전 공격이 무력화됩니다.

열상 

없음 

발전기

발전기를 파괴하면 모든 감전 공격과 실드가 무력화되며, 폭발이 일어나 주위에 있는 모든 대상에 전기 충격을 줍니다

모두 

없음 

실드 발톱

이 부품을 파괴하면 에너지 실드가 무력화됩니다

열상

없음 




이름

특징

기계부품 

특징 

약점 

내성

베히모스

거대한 몸집을 이용해 돌진하고 적을 숫자로 압도하거나, 리프팅 엔진을 이용해 원거리에서 돌을 던집니다.

몸체

합성 근육과 가동 체계를 보호하는 강화 외피입니다.

없음

감전 

상자 받침

이 부품을 파괴하면 화물 컨테이너가 분리됩니다.

모두

없음

냉동

캐니스터

이 캐니스터에서는 냉각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냉동 화살로 이 캐니스터를 쏘면 폭발이 일어나 주위에 있는 모든 대상을 얼립니다.

냉동

열상

없음 

포스 로더

이 부품을 파괴하면 리프팅 공격이 무력화됩니다.

열상 

없음 

동력 전지

이 부품에서는 점화기 자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감전 화살로 이 부품을 쏘면 폭발이 일어나 주위에 있는 모든 대상에 전기 충격을 줍니다.

감전

열상

없음 


베히모스를 전부 처리하고 난 뒤에 시체 잔해를 조사해서 케이블을 얻도록 하자

시체 하나당 3개씩 획득 할 수 있다. 베히모스 케이블을 획득했으면 다시 자유로운 더미로 향하도록 하자


■ 페트라에게 케이블 전해주기


자유로운 더미로 이동해서, 페트라와 대화를 하면 퀘스트가 완료 된다.




퀘스트 공략 리스트로 가기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gamedukhu/

유투브 채널 → https://www.youtube.com/c/악의대부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