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째 : 토요일 망망대해 meikAI (2日目:土曜日 溟海meikAI)

악의대부의 게임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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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련 영상 

 


 

 ABIS본부 Psync 제어실(ABIS本部 Psync制御室) 

  • 미즈키와 대화 
    • 선택지 "몸은 좀 어때? (具合はどうだ?)"
    • 선택지 "배는 안 고파? (腹は減ってないか?)"
    • 선택지 "솜니움에서 봤던 그림자 (ソムニウムで見た人影)" (2번 선택)
    • 선택지 "NILE을 보낸 게 누구지? (NILEしてきたのは誰だ?)"

  • 보스와 대화 
    • 선택지 "솜니움에서 봤던 것 (ソムニウムで見たこと)"
    • 선택지 "미즈키의 실성증에 대해 (みずきの失声症について)"
    • 선택지 "범인이 누구라고 생각하지? (犯人は誰だと思う?)"
    • 선택지 "뭔가 물어보고 싶은 건? (なにか聞きたいことは?)" (2번 선택)

↓ 

  • 퓨터와 대화 
    • 선택지 "솜니움에 대해 (ソムニウムについて)"
    • 선택지 "솜니움 안에 아이보가 있는 이유 (ソムニウム内にアイボゥがいる理由」→「ソムニウム内のアイボゥの姿)"
      • 선택지 "솜니움 안에서의 아이보의 모습 (ソムニウム内のアイボゥの姿)"
    • 선택지 "솜니움에서 봤던 그림자는… (ソムニウムで見た人影は…)"
    • 선택지 "누가 범인이라고 생각해? (犯人は誰だと思う?)"

  • 미즈키 또는 보스 또는 퓨터와 대화. 
    • 선택지 "정리 (まとめ)" 
    • 위의 미즈키, 보스, 퓨터와의 모든 대화를 마쳐야 출현

폐유원지 블룸파크로

 

 블룸파크 

 

  • 미즈키와 대화 
    • 모든 선택지를 선택 
      • 선택지 "무슨 일 있어? (どうかしたか?)"

  • 수풀 안쪽(茂みの奥)을 2번 조사 (솜니움에서 그림자가 있던 장소)

  • 이동하는 도중 차 안에서 미즈키와 대화 
    • 선택지 "뭔가 하고 싶은 말이 있는 것 같은데? (なにか言いたそうだな?)'
    • 선택지 "의문의 그림자에 대해 (謎の人影について)"
    • 선택지 "오키우라와 마지막으로 만난 게 언제야? (沖浦と最後に会ったのはいつだ?)"
      • 선택지 "오키우라와 전화한 건? (沖浦と電話したのは?)"
    • 선택지 "NILE에 대해 (NILEの件)" (2번 선택)

  • 미즈키와 대화가 끝나면, 보스와 통화 
    • 모든 선택지를 선택 
      • 선택지 "전화를 끊는다 (電話を切る)" → 이벤트 후 자동으로 메이드 카페 썬포켓(メイドカフェ サンポケへ)으로

 

 썬 피시 포켓(サンフィッシュポケット) 

 

이벤트 

 


3일째 : 일요일 촉매 syokubAI (3日目:日曜日 觸媒syokubA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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