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신·하야리가미2 공략 - 제 2화 나누다 (오컬트 루트)

악의대부의 게임이야기

반응형


통상 루트

과학 루트

오컬트 루트


 제 2화 나누다 (오컬트 루트) 




1. 키사라기 신사

- 반으로 절단되어 있었다.

- 우상반신이 모자라다

좌하반신이 남는다를 선택하면, 마지막의 내용이 조금 달라진다

F.O.A.F 파일 회수 분기

- 다투라

암탉의 피를 선택하면 END No.28 【마녀의 포로】

2. 아마쿠사 가(家)



- 세나 군을 데리고 나간다

탐색을 계속한다를 선택하면 END No.29 【검은 그림자의 공포】


○ 라이어즈 아트 『의식을 막아라!』

- 자매끼리 나누지 않을 거야?

- 의식의 일환이지?

- 이 의식은 실패할 거야 → 커리지 포인트 사용

- 마녀에게 들었어

- 이 의식엔 부족한 게 있어 → 커리지 포인트 사용

※ 여기서 라이어즈 아트 실패 시 END No.30 【허언의 대가】


- 달빛 

처녀의 피를 선택하면 END No.31 【죽음의 순결】


 추리 로직 



- 아마쿠사 미코 아마쿠사 마코되살리려 했다.

- 아마쿠사 미코아마쿠사 토모미이다

- 아마쿠사 미코마스다 아미친구였다

- 아마쿠사 토모미의 시체는 탄력이 없었다

- 마스다 아미의 시체는 관절이 뒤틀려 있었다

- 아마쿠사 미코마녀

- 아마쿠사 마코미이라로 발견되었다


※ 부의 판정을 받은 경우 → END No.32. 【월하의 절망】


○ F.O.A.F 회수 분기

- 오컬트 루트 초기 선택지

반으로 절단 되어 있었다. 좌하반신이 남는다를 선택 시, 이 시점에서 새로운 내용 추가

F.O.A.F No. 89 회수

3. 오컬트 루트 클리어

END No. 20 【화합】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