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호라이즌 제로 던 (Horizon Zero Dawn) 메인 퀘스트 공략 - #. 어둠을 저주하다

악의대부의 게임이야기

반응형

■ 메인 퀘스트


어둠을 저주하다

에일로이는 비밀 일식단 기지에 잠입해 이교도의 포커스 네트워크를 파괴하는, 위험한 임무에 착수합니다.


◎ 보상 

경험치 10000

기술 포인트 + 1




메인 퀘스트 『무덤 무더기』를 완료하고 난 뒤 바로 활성화가 된다.

사일렌스가 알려준 지도 위치로 이동하도록 하자.


지도 위치로 이동해서, 암벽을 타고 모닥불이 있는 곳에서 빠른 저장이나, 수동 저장을 해줘야만 계속해서 진행이 가능하다.

빠른 저장 이후 이벤트가 진행이 된다.



사일렌스의 말에 의하면, 일식단의 네트워크 모듈은 개조된 톨넥의 머리에 설치가 되어 있다고 한다. 

이것을 몰래 잠입해서 에일로이가 파괴를 하면 되는 것, 그것을 위해 일식단 점거지의 뒷길을 안내해주는 사일렌스.

사실 그는 한때 일식단을 도와줬었다고 한다. 하지만 그 길이 너무나도 잘못되었다는 것을 깨닫고는 에일로이를 통해 

그 잘못을 바로 잡고자 한다는 것이였다.


쨋든 이벤트가 끝나면, 뒷길 쪽으로 이동하도록 하자.



뒷길로 이동했지만, 말이 뒷길이지 지나가는 동안 상당히 적이 많이 존재한다.

일단, 처음 시작부터 오염된 와처 2기와 오염된 롱레그 3기가 배회하고 있다. 그냥 지나칠 자신이 있다면

그냥 지나쳐도 무관하다. 


오른쪽 스크린샷이 보이는 곳에서 암벽을 타고 위로 올라가도록 하자





위로 올라가서 다시 아래로 내려오면, 이번에는 오염된 스크래퍼가 어슬렁거리고 있다. 

이번에도 역시 그냥 지나쳐주거나 처리하도록 하자. 그냥 지나치는 것보다 처리가 더 빠를 수도 있다 ㄷㄷ

전부 처리해주면, 오른쪽 사진에 보이는 곳으로 이동하도록 하자.


저쪽으로 이동하면 이벤트가 발생한다.



드디어 도착한 목적지. 하지만 그곳에는 톨넥의 몸체는 보이지 않고 다리만 보인다.

사일렌스는 이미 모듈을 옮겼을 것이라고 말하고, 좀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있을 것이라고 한다.


하는 수 없이 에일로이는 일식단의 야영지를 습격해야하거나 몰래 지나쳐야 한다.



웬만하면 광신도들을 전부 처리해주도록 하자. 맞은 편에 보이는 천막에서 『데이터 포인트』를 얻을 수 있기 때문..

그리고 천막 좌측편으로 계속해서 진행하도록 하자. 





좌측편으로 계속해서 진행하게 되면, 톨넥의 머리로 올라 갈 수 있는 사다리가 나오게 된다.

이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 톨넥의 머리에 도착하면, 이벤트가 발생하게 된다.

드디어 【하데스】와 조우하게 되는 에일로이... 하데스는 에일로이를 죽이려 하지만, 목적은 네트워크 모듈의 파괴하는 것!

일단 네트워크 모듈 파괴에 성공한 에일로이.. 하지만 그 덕분에 일식단 전체가 비상이 걸리게 된다.


그리고 톨넥이 파괴되면서, 이제 탈출만 남았다.



이벤트가 끝이나면, 서둘러서 도망을 치도록 하자 

옆에서 데스브링어와 일식단들이 원거리로 계속 공격을 해오지만, 너무 급하게 도망 갈 필요 없이

차분하게 진행하도록 하자


길을 따라서 계속 도망을 치면 끝내, 아까 천막이 있던 일식단의 야영지에서 다리 쪽에서 레펠 강화를 하면 하자.



레펠 강화를 하면, 자동으로 이벤트가 발생하게 된다.

레펠 강화를 하여 매달려 있던 에일로이지만 결국 그 다리를 박살 내버리는 바람에 에일로이는 계곡 아래로 추락하게 된다.

그 뒤 어느 정도 부상을 당한 듯이 보이는 에일로이, 때마침 홀로그램으로 등장하는 사일렌스에게 깊은 빡침을 보여주게 된다.


사일렌스는 그런 에일로이에게,  그녀를 위험에 내몬 것은 사실이나. 이걸로 둘다 제로 던에 대한 진실에 가까워 졌다며

이성적으로 판단하자고 한다. 그리고 네트워크가 파괴 되었으니 이제 그림자 카르자의 수도 시타델 아래에 있는 고대 유적지로 향할 수 있다고 한다. 거기서 다시 만나자고 하는 사일렌스.


이벤트가 끝나면 퀘스트가 완료된다.

그리고 자동으로 다음 퀘스트 【지구의 중대한 비밀】이 발생한다.



퀘스트 공략 리스트로 가기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gamedukhu/

유투브 채널 → https://www.youtube.com/c/악의대부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