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R 2 : Project Origin 인터벌 03 - 인지(3)

악의대부의 게임이야기

반응형


- 플레이 영상 -


- 플레이 영상 -



○ 플레이 내용

배넷 대령에 의해 사실을 알게 된 주인공은 , 대령이 풀어 놓은 복제 병사들과 전투를 벌이게 되고, 복제 병사를 제거한 주인공은 서둘러 탈출을 하기 시작한다. 탈출을 시작하는 주인공이 였지만, 복제 병사와 아마캠 병사들이 서로 전투를 벌이는 광경을 목격 하게 되고, 아마캠 병사는 속수 무책으로 복제 병사에게 목숨을 잃고 있었다.
그 후,  화물 승강기를 발견한 주인공은 작동을 시키려 하지만, 벨브가 고장이 나 멈추게 되고, 그 때 다시한번 복제 병사들이 나타나 주인공을 방해 한다. 이번엔 강화 장갑을 타고 나타나는 복제 병사들..
(강화 장갑의 약점은 전기 입니다. 전기 수류탄을 열심히 까주세요. 움직임이 멈췄을 때 폭탄이나 총기류를 무차별 적으로 난사 해주세요)
주인공은 가까스로 지상으로 올라가는데 성공하게 되는데.. 스톡스 중위와 무전 연락이 다시 된 주인공..

<관련글>2011/01/29 - [Game/F.E.A.R 2] - F.E.A.R 2 : Project Origin 인터벌 03 - 인지(1)
2011/01/31 - [Game/F.E.A.R 2] - F.E.A.R 2 : Project Origin 인터벌 03 - 인지(2)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