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혼 119화 - 히지카타의 담배 여행 (드래곤볼 패러디) -

악의대부의 게임이야기

반응형





-
히지카타의 담배 여행 프롤로그 -
(BGM에서 웃으시면 되겠습니다^^)



담배를 구하러 간 히지카타 였지만
담배의 별 하메크 성을 파괴 시킨 브리더를 쫓아 가게 되는데..


프리더!? 아니 브리더..


히지카타에게 한 칼에 당하게 되는 브리더.. 
졸지에 전설의 슈퍼 지구인이 되는 히지카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지카타의 말은 그냥 무시하는 .. 브리더



드래곤볼.. 아니!? 미끌미끌 볼을 7개 모으면 미끌미끌 용이 나타난다..

그것 보다 저옆에 스카우터 끼고 있는 아저씨는 누구냐!!



브리더에 이어.. 그리링 까지...넌 누구!?
손오공이 아닌 코바야시.. 대사도 손오공의 대사를 쓴다



결국 히지카타는 담배를 찾으러 가는 모험에서 
코바야시가 그리링을 살리기 위해 미끌미끌 볼 7개를 모으러 간다



ㅋㅋ 이번에 등장하는 것은 셀!? 아니 세로 ...
히지카타에게 단방에 당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저 아저씨 누구?



ㅋㅋㅋ 어느 정도 드래곤볼과 비슷하다!!
드디어 다모은 미끌미끌 볼.. 미끌미끌 용을 불러 모으는데



ㅋㅋㅋㅋ 아 코바야시 웃기다는...



미끌미끌 용에게 코바야시는 그리링을 되살리는 것보다 여자애의 팬티 소원을 빌려고 하지만
히지카타에 의해 저지당하고, 히지카타는 하메크 성에서 브리더에게 죽은 데르데의 
아버지를 살리기로 결심을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끌미끌 볼에 의해 되살아난 데르데의 아버지의 몸은...... 미끌미끌하다 




- 보너스 영상 -
미끌미끌 볼 차회 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찬가지로 BGM부터 웃으시면 되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