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혼 202화 「스압주의, 영상포함」

악의대부의 게임이야기

반응형

↑봄방학이 끝나게 되면 모두들 어른으로 보인다

드디어 ㅜ_ㅜ 기다리고 기다리던 은혼이 재방영 시작했습니다!!!!!!
그것도 4:3 방송에서 16:9 디지털 방송으로!!!

은혼 휴방 1년이 지나고 재방영이 시작하여, 새로운 마음으로 해결사에 가게 된 신파치...
해결사 사무실에 도착한 신파치는.. 야무챠(?)화 되어 있는 긴토키를 만나게 되는데..

↑도복이며, 머리 스타일이며.. 심지어 마크까지...

↑야무챠가 아닙니다, 사카타 긴토키 입니다!! 심지어 얼굴의 흉터까지 야무챠화....


신파치는 긴토키의 모습에 놀라게 되고, 휴방 1년간 무슨일이 일어났는지 조차
알수 없게 되지만, 긴토키는 휴방 후 모두들 수련하기로 약속을 했다고 하는데..

↑휴방하기 전 수련을 하기로 약속을 하고 각자 떠나는 모습들... 쟈봉디 제도(?)에서 만나기로 약속을 하는 해결사들..

그러나 신파치는 휴방 후 1년간 시간이 지난 걸로 알고 있지만,
애니메이션 안의 시간은 벌써 2년이 지난 걸로 설정이 되어 있다고 하는 긴토키

그리고, 긴토키의 수행과정은,,,,,,,

↑ 재배맨의 자폭공격을 당한 야무...아니 긴토키..........

↑ 닥터게...아니 인조인간에게 가슴을 뚫리는 야무...긴토키...

↑ 그리고...... 여자친구마저 베지..아니 다른 녀석에게 빼앗긴 긴토키

이런 저런 야무챠(?)의 길을 걸으며 수련을 계속해온 긴토키...
이윽고 해결사 사무실에 누군가가 방문을 하게 되고...

↑... 사무실로 들어오자 말자 손오공의 대사를 날려주는 정체 불명의 인물..

↑ 그녀의 정체는 폭풍 성장한 카구라!!!!!!!!!

신파치는 엄청난 속도로 성장한 카구라를 보고 경악을 하게 되는데...

↑ 긴토키와 카구라... 실력까지 성장했다. 엄청난 속도로 신파치의 머리 위로 이동하는 두사람....


↑ 엄청난 속도로, 신파치의 머리위로 이동하는 장면.. 플레이 버튼을 눌러서 감상하세요^^

해결사의 긴토키와 카구라의 변화된 모습을 보고 충격을 금치 못하던 신파치..
그리고 해결사의 마스코트 사다하루가 도착을 하게 되고..

↑ 다행이 사다하루는 별반 달라 보이지 않는다...


하지만...........

↑ ..사다하루는 이쪽이였던 것!!!!!! 옆은 코마이누 별의 집배원..........-ㅅ-ㅋ

사다하루가 이렇게 변한 이유는.. 해결사를 주인으로 두고 있던 사다하루는 자신이 주인에 알맞는
애완견인가 싶어서 고민하던 결과, 땡볕의 모래에 꼬리를 올려 놓거나, 꼬리에게 텔레비를 보여주거나 했더니,
꼬리에 사마귀가 생기게 되었고, 그 사마귀가 사다하루의 영향을 이어받아 저런 모습이 되었다는 것..

엄청난 충격을 먹은 신파치는 해결사를 뛰쳐나가고, 1층의 오토세의 가게에 가게 된다..
하지만 거기에서도 충격이 시작되는데...

↑ 오토세...아줌마...-ㅅ-;;


↑ 타마에... 캐서린까지.. 사마귀가 되어 있었다....

엄청난 쇼크를 받게된 신파치는 자신의 방에 틀어 박혀 있었다..
하지만, 자신의 누나인 오타에의 설득으로 다시 힘을 얻게 된 신파치 였지만...........!!

↑ 오타에와 고릴...아니 콘도는 공백 기간 동안 결혼까지 한 사이..............

↑ 반찬은 온갖 태운 계란요리.......................

신파치는 엄청난 쇼크를 받게 되고.... 거기에다 한술 더떠.. 콘도는 오타에와의 결혼으로
진선조 국장을 그만뒀기 때문에, 신파치에게 진선조의 앞날을 부탁을 하게 되며, 취업을 알선 해준다..
그리고... 이윽고 엄청난 충격은... 오타에가 콘도의 아이를 가지게 되었다는 사실...........

↑ 진선조로 취업을 하게 되는 신파치...

오타에가 콘도의 아이를 가지게 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엄청난 쇼크로 인해 그 자리를 달아나게 되고... 거기에는

↑ 야규 큐베....엄청 여성스러워졌다.. 자신의 콤플렉스인 가슴도 커졌다

여성스러워진 큐베를 만나게 되는 신파치.. 잠시나마 연애 플래그를 세워 보지만,
자신의 중요한 곳을 확인 해달라는 큐베의 손길을 피할 수 없이, 만져보게 된다..

↑ 역시 은혼!! 신파치는 큐베의 중요한 곳을 만지게 되는데......

큐베의 그곳엔 여자로선 있어선 안될 것이 존재하고 있었던 것이였다.......
오타에와 콘도의 결혼에 충격을 받은 큐베는 바벨탑(?) = 거시기(?)를 달아, 남성과 여성을 초월하는 존재가 되었다는 것...
그리고 현재는 여장 남자 클럽에서 에이스를 맡고 있다는 것이였다...

그리고 등장한....

↑ 저 실루엣은!!! 즈라 아니, 카츠라와 엘리자베스!!!

카츠라와 엘리자베스가 등장하게 된다...
언뜻 보기에는 달라진 점이 없어 보이지만...... 평소 큐베와 캐릭터가 겹친다고 생각한 카츠라는..

↑ 단순히 여장을 한것 같이 보이는 카츠라......

↑ 폭탄 선언....여장이 아니라... 바벨탑(?)을 제거 했다는 카츠라!!!!!!!!!!!!!!



역시 은혼이네요... 실망시켜주지 않았습니다 -ㅅ-ㅋ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보는 내내 웃었다는 -ㅅ-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